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지훈인 거 모르겠다ㅋㅋㅋ 나 근데 노지훈 이 사람 처음봤어 위탄 얘기나오니까 노지훈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나 근데 노지훈 이 사람 처음봤어 노지훈 왜케 다른 사람같지 노지훈 전에 트로트로 전향할때 다들 미스터트롯 나오겠다 하더니 진짜 나오네 ㅋㅋ 나 근데 노지훈 이 사람 처음봤어 노지훈이라니ㅋㅋ 노지훈 상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 헐 미스터트롯 노지훈 그 큐브 노지훈임?? 노지훈인 거 모르겠다ㅋㅋㅋ 헐 노지훈 트롯으로 장르변경 ㄷㄷ 지훈이 알기전에 무슨 재미로 살았지 우리? 미스터트롯 티저에 2번째 이대원(빅스 서바이벌),



3번째 노지훈이네 위탄 얘기나오니까 노지훈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복면가왕에 나온 데뷔 전 연습생 시절 사진.jpg 헐 노지훈ㅋㅋㅋㅋㅋ 유명한 사람이었어? 뭔가 다른데 대박 ㅋㅋ 유명한 사람이었어? ㄷㄷㄷ 와ㅋㅋㅋㅋ 아욱대에서 엄청 잘하던?? 이 분 큐브 소속 맞?? ㄷㄷ 기억도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지훈 노라이프ㅠㅠㅠㅠㅠ 첫번째도 아이돌이었던거 같은데 아 누구였지 큐브 나가서 결혼하고 아들 낳고 트로트 가수 한대 헐 1. EMN 발라드상 - 백청강 2. EMN 힙합댄스유망주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