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로받네ㅋㅋㅋ 하성운 aaa는 나갔지?? 수상했어? [심야아이돌] 하성운님 라디오 지민 언급 하성운 걷는 거봐

제시어 '사랑해' 듣기였다는데 한방에 성공하셨네요 ㅋㅋ 사랑둥이 지민이도 너무 귀엽고 하성운님도 유쾌하시네요^^ 두분 우정 응원합니다!! 라디오 관련 정보 올해 음원 몇번냈어? 각자 서로 우리 잘해따~ 잘해따 해주세여 영상 보다가 순간 어? 함 ㅋㅋㅋㅋ 팬들은 저걸로 안심하는 팬들 많던데 그럼 하성운은 주작멤 아는 상태에서 쓴거? 이 시점에 하성운 욕하는건 정말 눈물없이 볼 수 없는 광경이다 하성운 욕하는거 웃김 하성운이 글쓰기전에도





노래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싱글 역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하성운이 거의 모든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점점 더 프로듀서형 가수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성운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The Story of December)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 하성운 욕하는게 훨씬 많은걸로 보이는데ㅠㅠ ㄹㅇ 타덬임 불편해하는 덬들 많아보이니 내정자 단어만 안쓰면 될거같애 모르는



오프닝송 목소리 ㄹㅇ 좋다구 하성운 공카글 첨 봤는데 이모티콘 되게 발랄하다 음원투표 둘다 1등인데 라인업에 없는게 하성운 응원봉모음보니까 워너원출신돌들 응원봉빨리나왔다 하성운 구르미티비 편집 ㅈ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이 젤 병신같고 하성운이 문의까지 한 상황도 안타깝고 나 하성운덬은 아니고 타덬인데도 현타오는데 하성운 팬카글로까는거 좀 과대망상증같애 아니 모든 후보 다 불렀는데 하성운만 빠진것도 아니고 아예 후보가 죄다 안오는 장르도 있는데 대체 왜 이래 하성운 공카에 팬사랑쩌는거 귀여운거 존나존나 많은데 그것도 유출시켜줘 그거





예쁘게 놓고 찍은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잘다니고 재밌게 다니네ㅠㅋㅋㅋㅋㅋ 펭귄들 같아..청춘이당 관련 일화나 서로 언급하는거 보면 너무 따숩 ㅈㄹ 가볍다 이생각만 든다 하성운 “BTS 지민·옹성우는 소중한 절친, 첫 콘서트 찾아와줘 행복”[화보] 또한 절친으로 알려진 BTS 지민과 옹성우의 콘서트 관람에 대해서도 “바쁜 일정 중에도 콘서트에 찾아와줘 너무 고마웠다. 소중한 친구들에게 번째 콘서트



애들 논리적인 척 아무리 정당화해도 근데 진심으로... 하성운만 까고 있네 하성운글이 타돌한테 피해 1도 안가는 글은 아니지 않아? 하성운 론칭행사 얼굴도 열일중이야 하성운 이겨놓고 못믿고 라비는 져 놓고 아무렇지않음 ㅋㅋㅋ 하성운이고 상받을 애고 둘다 잘못없어 ㅅㅂ멜뮤만 욕해 핫트랜드상 하성운인데 왜 안나오냐 임한별 심야아이돌 반고정 좋다 난 하성운 본인이 실검 있는거 봤으면 다른멤버들 이름도 봤을거면서



오스트 진짜 좋다 ㅠㅠ 진짜 하성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 근데 저는 콘서트때 많은 팬분들이 눈마주친것같다고 하시거든요 ? 근데 그거 맞아요 눈 마주친거 맞아요 하성운, 25일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발매…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하성운ㅋㅋㅋ취향 개 확고해 너무 귀엽다 하성운 내정자라고 돌 패는거 보긴 했는데 그렇게 많진 않은 것 같고 멜뮤에서 너 나오지마 했는데 잘도 하성운한테 상주겠다 ㅋㅋㅋ 하성운이 tmi라고 해도 그걸로 덬이랑 같이 왜 패는거야 내가 케톡을 오래했나





모르는게.당연하지않아? 급간점수 타령하는애들 계산법 웃김 대리찍사에 김재환 하성운 몬엑 있었다는데 나는 얼빠야 하성운덬들은 지금 걍 내려놓고 팬파티만 기다리는거 하성운 투표결과 끝까지안봐도 이미 압도적 1위 음원성적 결과 이미 나와있음 심사위원평가 점수 이미나와있음 난 하성운 못 쓸 글로 보이진 않는데.. 하성운 귀여운거나 봐야겠다 하성운이 가만 있어도 문제는 당연히 생기는데 굳이 본인이 앞장선게 좀 그래 멜론 수상 기준도 확실하지 않고 저 표도 확실한거 아니면 하성운 덬들 억울한 포인트가 뭐야? 유료투표? 하성운 게스트 공부했나보네 몬가 지금 워너원 노래 듣고있는데 하성운



겨울발라드❄☃️🎄 준비 중🎉🎙🎉 하성운 종아리 내 팔뚝같은데 ㅠㅠ 하성운 인스타 업 출연가수 무죄 하성운 무죄 멜론 유죄 이거 아님???? 라인업에는 하성운 빠졌지만 상은 하성운이 받을 가능성도 없나? 하성운이 글 올렸다고 다른멤들도 글 올릴 일은 없을거 같은데.. 하성운 팬파티 코엑스구나 근데 쭈들 숙제하면서 느끼지 않았어? 하성운이 후보 당사자인데 출연여부를 물어보는게 왜 이상하냐고 하성운 김재환 정세운 솔로팀하자 ㅋㅋ 191112 하성운 핑크말랑이 입국 플뷰 하성운 따겨발 기다리는중인데 나덬 겨우살이 존버단임



호감이라 퉆도 가끔 하고 확정 같긴 했는데 의외긴했어. 근데 멜론이 잘못한건 미리 출연 확정 라인업을 다 해놓고 투표 유도한거. (물론 대전제는 멜론은 쓰레기라는 가정하에,,, 이건 언급할 필요도 없잖아 사실. 시상식 뻔한건고 왜 안받는지 왜 내 돌이 빠진건지 의문가질 필요도 없는.이걸 논하려면 일이커짐. 단순 멜론 국한이 아니라 ㅇㅇ) 이 상황에서 첫번째로 빡치는건 팬이 맞음. 왜? 돈 냈잖아ㅋ 게다가 큰차이로 1위 마감했던데 속상해서 커뮤나 트윗에서 멜론 🤬🤬🤬🤬🤬 했겠지. 그거 보고 하성운이 공카에 글 쓴거 같은데 난





강다니엘/ 하성운 전소미 김재환 발라드 - X / 태연 폴킴 벤 케이시 엠씨더맥스 랩/힙합 - X / 에픽하이 블랙핑크 Jvcki wai외 강현준 창모 댄스 남- 방탄소년단 / 엑소 민현 세븐틴 위너 댄스 여- 청하 마마무 있지 / 여자친구 트와이스 R&B -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