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사 현주엽만큼 햄버거 맛있게 먹는 사람 못 봄 진심 동은원장이랑 현주엽 먹배틀 궁금해

날지 현주엽이 먼저 짤릴지 궁금하네요 팀성적 과는 별개로.. 현주엽 김시래 김동량 정희재 조성민 등등 제가 이시간에 LG 농구 중계를 보고 있네요ㅋㅋ 방송의 힘이란... 일단 현주엽 프로필상 키 195 몸무게 123으로 뜨던데 몸무게는 좀 줄인걸로 보이고 실제 몸무게는 140이 육박하거나 넘을수도 있어요 원래 이정도 등치면 방송에서 보여지는 그 정도 먹는게 당연한겁니다 별로 대단할꺼 없어요



선수는 오늘 현주엽 감독과 야간면담할듯...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현주엽 감독은 가능할지도 ㄷㄷㄷ 뭐.. 먹는거야 웬만하면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았는데.. 요즘 수금도 안되서 돈에 쪼들리니.. 먹고싶은거 자재하고.. 지출자체를 쪼여매다보니.. 먹고싶은것도 많네요..ㅜㅜ 그중에서도 현주엽이 집게로 고기 구워먹는것처럼.. 숯불구이로 한우구이집 가서 금액 신경 안쓰고..





여전하군요 ㅋㅋ 저러니 자기팀 선수들이 슛 못넣을때마다 답답해 하는것도 이해가.... ㄹㅇ 그래도 현주엽이 더 먹으려나?ㅋㅋㅋㅋ 그때 잠깐봤었음 ㅋㅋㅋ 크블 마케팅에 큰보탬이 되었지만 성적이 개판이라 숙고한듯합니다. 우리정서상 본업이 개판이면 안되니까... 어찌됐건 크블 관심 모으는데는 크게 일조했으니 절반은 성공했죠. 농구대잔치 현대 기아 이후엔 농구안보던 제가 지금은 동량이랑 병우 출장은 했는지 찾아보고있으니 ㅎㅎㅎ ㄹㅇ 시발 햄버거 먹고 싶다 당나귀



못먹을껄요? 방송에서 보여지는 현주엽 성격이나 먹방 스타일상 질려서 못먹는다고 할껍니다 확실합니다 아 진짜 너무 화나 얼굴 보기가 싫어ㅠㅠㅠ 올해 농구는 끊을까봐ㅠㅠㅠ 현주엽 때문에 돌아버리겠우 먹방을 많이 보진 않았지만, 현주엽 먹는거보면 다른 먹방러랑 좀 다른느낌이 첫입에 간단히 평가하고, 그뒤론 진짜 먹는데만 집중하는게 만화같은데서 식사할때보는 옆에 막 접시 엄청 쌓아놓으면서 쉴세없이 먹는 드래곤볼이나 원피스같은 원나잇푸드트립 보는데 진짜 시원시원하게 계속드가네요 ㅋㅋ 현주엽의 예능 출연 때문에... 고등학교 이후로 관심

폐지하거나 옮길줄 알았는데 걍 놔두네?? 슈돌 옮기는거면 타사들 시청률 꽤 오르겠다 그리고 심슨생님도 나름 재밌음 ㅋㅋㅋㅋ 심슨생님 자기 남편 수의 맞추러간거 진짜 ㅋㅋㅋ 예능에서 수의 맞추는거 첨봄 ㅅㅂ ㅋㅋㅋㅋ 항상 신인망픽이다 망픽이다해도 어느정도 건질게잇엇고 건지게되는 쓸만한애들은 잇는게 드랩인데 올해는 역대최악입니다 1순위 엘지 가드는 첫경기 1분만에 3파울로 멘탈털리더니 그뒤로도 경기나오면 슛쏘는족족 망에 템포도죽여버리고 현주엽이 운좋게1라건�병瑁嗤� 그다지 의미잇는선수같진않더군요 2순위 KGC의 센터는 드랩되고나서 인터뷰가 슛에는자신없는데 수비는자신잇다 이거듣고 진짜 기가차더군요; 대놓고 공격은없다

당나귀귀 현주엽 나오는데요 당나귀귀 때문에 LG세이커스 팬 됐어요. 방송중 빡친 현주엽 현주엽 먹방 대식가는 좀 방송에서 과대평가 된게 크다고 봅니다 농구 보는 사람은 없어? 창원 엘지 팬인데 현주엽 진짜 너무 빡쳐... 현주엽 먹는거보면 만화보는거 같네요. 프로농구 오심... 심각하네... 창원lg 진짜 답답하네요 근데 당나귀도 1박 그렇게 되고 긴급 그 시간대로 편성난거라 엘지에 역대급 용병 들어왔는데

그냥 예능먹방이나하지 당나귀한테 뭐라하기도 뭐하던데 슈돌은 인기 장수프로그램이니깐 1박 시간대로 옮긴거고 나름 당나귀도 현주엽 때문에 상승세였음 이제 현주엽 안나오지만 이런 글 쓰면 또 나한테 구구절절 설명 분석층이라 할테지만 교체 용병으로 들어온 해리스라는 선수인데 83점 중 41점을 넣어줬는데도 연장가서 지네요 ㅋㅋ 데뷔전에서 41점 ㄷㄷㄷ 특히 3점 정확도 엄청났네요. 앞에 수비달고 던지는데 크블 하든급이네요 그나저나 정희재

1도 없던 프로농구의 LG 경기를 생각나면 챙겨봅니다... 타팀 국대급 선수들 아무도 몰라도... LG 선수들은 예능에서 봐서 알정도인데... 지난 토요일 경기 보다가 혈압 엄청 올랐네요... 경기라는게 최선을 다했으면... 져도 아... 실력이 안되서 졌구나 할텐데... LG 선수들 정말 열심히 뛰었고... 경기 종료 직전... 1점차 리드에서... 상대방 슛이 안들어가고 튀어나온걸... LG 외국인선수 라렌이 리바운드를 잡자... 상대 오리온 선수들이 반칙으로 끊으려 했고... 분명 라렌의 어깨와 팔을 쳤습니다... 분명 반칙이였고... LG가 이겼구나 생각하는데...

헐... 그 장면의 반칙은 안불고... 빠져나오면서 몸으로 밀친 라렌에게 반칙이... 오리온이 자유투 얻어서 한개 넣고 한개 실패하면서 연장으로 갔고... 경기는 결국 오리온이 이겼습니다... 하... 진짜 심판 판정 짜증나네요... 종종 스포츠 선수들이 승부조작 혐의로 처벌받곤 하는데... 제가 봤을때... 심판이 승부조작 했다고밖에 안보여지네요... 화난 팬들은 심판진 조사해달라는 국민청원까지 올라왔네요... 안그래도 인기 없는 프로농구... 현주엽이 예능 출연하며... LG가 성적은 낮아도 인기구단으로 급상승 하는데... 심판진이 찬물을 부워버리네요... 어제 kt 1쿼 34점 오늘 lg 3쿼까지 33점 현주엽

사람 못 봄 당나귀 현주엽 하차하고 망한거 아님?? 얘두라 근데 당나귀 진짜 재밌어 현주엽꺼라도 훑어봐봐 존잼이야 ㅋㅋㅋ KBL은 올해 신인도역대급인듯 현주엽은 진짜 맛있게 먹는데 맛 설명을 존나 잘하고 가리는 거 없이 먹는 게 장점임 당나귀 재밌고 그 시간대 딱인데 ㅎ 당나귀귀 현주엽이 개존잼이었는데 아쉬워 이쯤되면 녹화된것도빨리 미방 시켜야할 거 같네요 ㅋㅋ 개막 5연패인데, 당나귀귀 미촬영분이 먼저 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