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하라와의 대화 구하라 팬클럽 태국인 회원 자살 구하라를 구하라~ 구하라 재판부 xx 동영상

출고해야할것 같다고 어제 전화를 주셧구요 그로인해 비용이 부담되어 우리측 보험사에 문의를 해본결과 과실비율이 정해지지 않았으며 상대측에서는 전화도 잘 받지않는다더군요 그래서 수리비용 737 만원중 제가 추가로 수리한내역을 제외한 627만원을 지불해야 차량이 출고 가능한 상황이 오게되었습니다. 사고당시 자차는 들어있지 않는상태였으며 현재는 보험갱신으로 인해 자차를 들어놓은 상태입니다. 상대측이 7:3을 주장하여 저는 당연히



지나 시간이 지나 ------------------------------------------- 잠깐 기억 속에 우릴 바라봐 너와 나 우리 둘 좋은 기억 속 웃고 있어 울고 있어 많은 모습들 함께 있어 네겐 대체 어땠던 기억들이 남아있는지 정말 내가 그리 너에게 무심했던 건지 묻고 싶어 알고 싶어 정말 나만 좋은 추억으로 남았는지 항상 혼자인 기분이야 내게 말했던 그 얘기들 그저 투정이라 믿었었어 난 항상 나와 같은 마음이라 믿었어 너와 같은 길을 걷고 너와 같은 맘을 하고 내 착각 속에 내 머릿속에 행복한 네 모습은 내가



느낄 상처에 대해 둔감한겁니다. 그렇게 사시는건 제가 말릴수 없으나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마셔요. 이 기사 댓글 보니 베댓들에 "노무현 대통령 영정사진에 구하라 얼굴을 합성한 일베 사진을 왜 올렸냐 기자 미쳤나"라며 사진 내리라고 막 그러네요. 황당해서 막 검색해보니 관련 내용은 안 나오고 오마이뉴스 기사에서도 이 사진을 썼더라고요. 사진 출처는 사진공동취재단이라고 나오는데, 일베 사이트 가서 확인하기엔 접속도 하기 싫어서요,, 이게 어떻게 된 건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런지요? 국민청원에 남혐 목적 청원이 판을 치고 메갈 워마드



같다`고들 얘기한다. 9년 전 절친한 친구를 먼저 떠나보낸 적이 있다는 김상현(27)씨는 구씨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 때가 떠올랐다고 한다. 김씨는 “중·고등학교 이후 대학교 때까지 TV 에서 봐오던 연예인의 사망 소식을 접하니 내 옆에 지인이 세상을 떠난 것 같다”고 털어놨다. 김씨는 구씨의 가는 길을 배웅하기 위해 직접 조문을 할 예정이다. 설리 사망 이후 구씨에게 대중이 더 신경썼어야 했다는 목소리도 나왔다. 직장인 박모(25)씨는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에는 수많은 전조 증상이 나타나는데 구씨는 이전부터





것이었다. 나는 그때 그 인턴 선생에 대한 징계 위원회 소집을 요구 할 것인지를 두고 깊은 갈등에 빠졌다. 이정도 사안이라면 가운을 벗길 수 있는 일이었고,공식적인 문제가 된다면 아마 그렇게 될 것이었다. 더우기 이런 사람이 의사가 된다면 이것은 그야말로 심각하고 치명적인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인데.





머리아프네요 도움좀 아시는선에서 부탁드립니다 이분이 면책금을 안낼경우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아니 ㅋㅋㅋ 월급이 150도 안되던데 집도 내가 구하라고 하고 이건 너무심하자나 주거지를 구해주라고 ㅠㅠ 거기엔 분명히 반일불매운동으로 일본투어가 실패한 안타까운 문재인에 대한 원망이 있을것이다. 문재인이 죽였다 최근에 돌아가신 설리 구하라는 부동산만 백억대에 20대에 초부자엿죠 돈이 원인인 경우도 많지만 다 돈이업어서 우울증걸리는건 아닌데말이죠 저도 30억정도있는데(현금말고 부동산만) 우울증입니다..



장에 이렇게 적었다. “내가 음악을 하면서 세상에게 받았던 많은 시들처럼 진심 어린 시들을 부지런히 쓸 것이다. 그렇게 차례대로 서로의 시를 들어주면서 크고 작은 숨을 쉬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아이유의 새 앨범에서 연주자의 연주는 조연이 아닌 주연이다. ‘언럭키’에선 건반 소리가 팝콘 튀듯 톡톡 튀고, ‘그 사람’에선 기타 줄을 옮겨 짚는 소리가 ‘멜로디’가 된다. 적재(기타), 홍소진(건반) 등 대중음악계에서 소문난 실력파 연주자들이 힘을 보탠 결과다. 아이유는 ‘아이유 밴드’를 꾸려 앨범을



계속 될 경우에는 수혈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점,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생명을 보장 할 수 없다는 점,등을 설명했다. 그리고 아직도 수혈을 할 수 없는지 다시 한번 물었다. 그러나 돌아오는 대답은 같았다. 결국 퍼미션 용지에 " 나는 환자의 친권자로서 의사의 수혈 권유를 강력하게 거부하였으며 이로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이 질 것을 약속합니다 " 라는



안 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예인이 아닌 저도 인터넷 뉴스를 보는 것만으로도 때로는 머리가 지끈지끈한데, 자신의 기사를 검색하고 또 그 댓글까지 찾아보면 얼마나 스트레스일까 싶습니다. 또 소속사들은 소속 연예인에 정신 건강에 대해 더 신경써야할 것 같습니다. 사회가 참 안타깝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자극적이고 일회성인 컨텐츠의 소비가 늘어가고 그 대상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이





술마시고 있어 라고 말하니까일단 저보고 너 지금 이상한 생각하지말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시길래계속 내가 못나서 내가 못나서 하고 막 울었네요..아빤 저보고 니가 못난게 뭐냐고 지금 일단 진정하고 아빠엄마가 집으로 갈께 라고 하셨어요.그리고 오시는 도중에 아마 언니에게 전화하셨겠죠.그날 엄마아빠가 집에 들어와서 저를 앉히고이런저런이야기를 해서 사정을 이야기했어요. 엄마아빠도 어이가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