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아니면 도 빅리그에서 존나 잘되거나 걍 망하거나 장점은 확실한데 단점도 뚜렷 미나미노는 그냥 무난무난 여느 일본선수들처럼 빅리그 하위팀에서 오랫동안 버틸 느낌 홀란드는 기대가 커서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음 .... 미나미노는 오스트리아리그인데요...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미나미노는 저번부터 별로고 홀란드는 피케이골 넣긴했지만 경기 영향력 아쉬웠고 다카 얘는 진심 축구선수인지 의심스럽더라...터치부터 개ㅂㄹ 물론 희찬이도 경기할때마다 아쉬운부분없는건 아니지만 기복은 제일적은듯 미나미노 데려가라... 리버풀은 11월부터 7.25m파운드에 불과한 미나미노 타쿠미의 1월 이적을 놓고 잘츠부르크와 협상 중이었다. 맨유는 제임스 매디슨의 대안책으로 미나미노을 스카우팅하던 클럽들 중 하나였다. 묀헨글라트바흐는 미나미노 영입을 뒤늦게 추진한 경우였다. 마르코 로제 감독은 잘츠부르크 부임 시절 미나미노를 지휘한 바가 있었다. 본지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리버풀과 잘츠부르크의 우호적인 관계가 미나미노 이적에 거하게 한몫을 했다. 미나미노의 이적은





그렇짘ㅋㅋㅋㅋ굳이 백업을 저돈주고 사야하나 ㅋㅋㅌㅌ 현재 방송 중인 올해의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 에서는 배우 피에르 타키(52)가 3월에 마약 단속법 위반으로 체포되어 징역 1년 6월 집행유예 3년의 유죄 판결을 받았다. 타키는 강판하고 미야케 히로키(51)를 대타로 세워 과거의 출연 씬까지 되돌려 다시 촬영할 수밖에 없었다. 또 10월에는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감독 다이마츠 히로부미 씨 역으로 출연이 정해졌던 츄토리얼 토쿠이 요시미(44)에게 신고 누락과 소득 은닉이 드러났다. 이미 모든 촬영이 종료된 후의 발각이기 때문에, 토쿠이의 출연 씬의 재편집





수 없다고 말했다. ‘사커 다이제스트’는 한국 언론 반응과 함께 “리버풀은 공식으로 사과하라”, “케이타 사건이 벌어진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다”라는 팬들의 목소리도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혜자라는 말로도 부족해 ㄹㄹ 미나미노에 구단이나 선수단이 떠들썩 하다니 ㅋㅋㅋㅋ 이야 대다나다 쿠보도 그렇고 언론들이랑 일뽕때문에 선수들 욕먹는거 존나쉬름 이런 댓글을 달아봤자 당신은 영국 현지에 가면 분수대에 쳐 박힐 것이고 일본에 가면 조센징은 꺼지라는 소리를 들을 것입니다 정병을 멈춰주세요ㅠㅠㅠ 클롭이 챔스에서 감탄



꺾었고 현재 성적 5위를 기록하는 중상위권팀 입니다. (토트넘 6위. 맨유 8위.) 구단주는 중국계라고 들은것같아요. 잘즈부르크가 황희찬. 당분간은 안팔려고했는데 결국 이적성사되었네요. 홀란드, 희찬, 미나미노 3총사 프리미어리그에서 재상봉하겠네요. 홀란드도 맨유 솔샤르 감독이 오스트리아까지 날아가서 설득했다던데. 5경기 출전이면 대충 돌리면 5경기는 나가고도 남지 아래 수치들은 뉴스로 보고 추정한 추정치입니다 미나미노 7m (약 100억) 황희찬 0~20m (0원~ 약 300억) 홀란드 20~30m (약 300억~400억) 챔스에서 강팀들에게 통하는 공격자원들인데 너무 헐값 아닌가





잘하면 같은 일본인한테 더 기회가겠지 리버풀, 사과 하루 만에 또 '전범기' 이미지…항의 후 '삭제' 2. 무명의 더쿠 11:35 미나미노는 링크가 아니라 입단 3. 무명의 더쿠 11:36 ☞2덬 아직 입단안했고 링크 맞는데요 4. 무명의 더쿠 11:37 ☞2덬 아직입단안했어 ㅡㅡ 메디컬탈락 ㅅㅊㅅㅊ 미나미노는 주전경쟁이아니라 백업경쟁해야됨ㅇㅇ 무리뉴을 이겨버린 미나미노.... 난 걍 잘츠에서 올시즌 (누적말고) 최근까지는 둘이 거의 동급이라고 보는데 타덬인데 리버풀 음바페 산초 뭐 이런 애들 얘기나오지않았냐 미나미노 주 포지션이 어디인데? 미나미노의 진출이 이슈가 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일본

20191008020435_79793

그 가운데,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소속사무소를 통해서 확인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습니다」 라고 했다. .... 미나미노는 오스트리아리그인데요... 그 사람들 다 축알못취급하네 완전 못하는데 데려가는 선수는 아닌데? 클롭교가 아니라 클롭이 포텐 터뜨렸던 카가와 오버랩되니까 하는 소리인거고 얼마나 ㄷㄷ하며 움짤을 가져올까 ㅋㅋ 가서 잘 나오지도못할건데 95면.. 인기있을때 주전먹을수있는데를가야지 리버풀덬 아니어도ㅋㅋㅋㅋㅋ 대박 둘째짤 패스랑 센스도 좋고 첫짤 볼키핑 탈압박도 좋고 저런





롱고] 리버풀 - 미나미노 던 딜 굳이 일뽕들때문에 미나미노 후려치기해야하나 미나미노 글 특징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온스테인] 맨유가 미나미노를 노리거나 거절당했다는 보도는 헛소리 일본은 쿠보보다는 미나미노한테 뽕맞는게 낫지 않아?? 미나미노 리버풀전에서 잘함? 일뽕 극혐이지만 난 개인적으로 미나미노가 리버풀 와서 트로피 들던 말던 노상관임ㅋㅋㅋㅋ ㄹㅆ에서 미나미노 검색해봤는데 미나미노 플레이





영입하나보네요 짤츠 3대장 중에서의 의외로 가장 먼저 선택받는군요 개인적으로 황희찬은 레스터 시티 같은면 좋겠네요 울버햄튼도 잘하곤 있지만 레스터에 어울릴거 같아서요 리버풀은 잘츠부르크의 미나미노 타쿠미에 대한 관심을 가속화하고 7.25m 파운드에 달하는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할 생각이다. 일본 국가대표팀인 미나미노는 지난 경기에서 활약하면서 주로 여름 영입을 추구하는 리버풀이 어째서 1월 이적시장에서 미나미노에 대한 조치를 취하려는지 그 이유를 보여줬다.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 마팁 제외 )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 ㅇㅇ 솔직히 잘하고 잘할거임 피지컬 타령 축알못인게 밸런스 좋아서 미나미노 잘 안넘어져 게다가 양발 -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등등의 글들 많아... 축커뮤에서는 오히려 긍정적으로 보는중 잘츠 3인방중 제일먼저 가는데 팀이 리버풀 이라니 가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