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왔다” 예비신랑의 사랑꾼 면모 김승현 아버지는 큰 문제는 없어보이는데.. 살림남 김승현씨네 저거 대본대로

김승현씨가 바라보는 kcc 팬서비스 논란 제가 농구를 몰라서그런건가요 개인적으로는 도저히 공감할수가 없는 발언인데... 차라리 하승진처럼 이야기했다면 그래도 팬입장에서 조금이라도 선수를이해 해줄수 있었지 않을까싶은데... 막 논스톱 이런 시기에 나왔던 젊은 배우? 최창민 있던 시절? 헐.... 난 진짜 그때 이후로 첨 보는듯 감독 서장훈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 선수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



미터 ’ 장신의 멤버들 사이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코트 위를 종횡무진 ! 상대 선수와 공을 악착같이 쫓는 철벽 수비 NO.8 쇼리 ! 알뜰살뜰 ‘ 농구 살림남 ’ 코트 위에선 슈터 본능으로 알뜰하게 득점을 챙기고 ~ 코트 밖에선 수다 본능으로 살뜰하게 팀 분위기를 챙기는 실질적인 농구 살림남 , NO.11 김승현 ! 반박 불가 ! 핸섬타이거즈 > 의 주력선수 ! 코트를 누비며 연달아 슛을 성공시키는 장신의 꽃미남 모델 ! 슛이면 슛 ! 수비면 수비 ! 멀티 포지션이 가능한



왕복 10만원이 넘네요 ㅋㅋ 들어갈수있을지도 모르고.. 처음에 너무 웃겨서 보다가 갈수록 너무 대본 짜인 시트콤 같아서 안보게 되었다는.... 그나저나 기사보니 13억5천짜리 신혼집 본다는 글도 있네요. 역시 연예인 짱...이네요... 업무중에 잠깐 찾아볼 일이 있어 중학교를 검색했는데 생각보다 연예인 선후배가 많으네요; 한승연(카라)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2019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들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21일 토요일 밤 9시 15분부터 방송되는 ‘2019 KBS 연예대상’측이 이경규, 이영자, 김숙, 전현무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가족 총 6팀을 대상 후보로 발표했다.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올 한 KBS 예능을 하드캐리한 주역들이 총출동한 ‘2019 KBS 연예대상'은 오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김숙 외에도 전년 대상 수상자 이영자, 영원한 예능 대부 이경규를 비롯해 전현무, '슈돌' 아빠들, '살림남2' 김승현 가족 등이 대상 후보다. SBS도 사정이 비슷하다. 개인의 역량보다 기획력으로 승부를 보는 집단MC 체제, 관찰 프로그램의 강세가 두드러진 탓이다. 최근 프로그램 외적 소동 등으로 분위기가 가라앉긴 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는 여전히





하이파이브를 하지 말게 뒤에서 잡아줬으면 어땠을까. 하이파이브를 할 기분이 누가 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은 “선수, 팬 둘 다 잘못이다. 그런데 100% 선수들의 잘못으로 몰고 가고있다. 내가 선수출신이라 그런지 몰라도 대패를 당한 상황에서는 선수들이 팬을 못볼 수도 있다. 라건아는 키가 커서 봤을 것”이라 덧붙였다. 겨우 사그라드는 논쟁에 불을 지피는군요. 현역 때도 거침 없는 발언 때문에





강경준 김승현 서지석 쇼리 줄리엔강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힐링캠프 백종원의 3대 천왕)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그러면 재혼인가요? 옛날에 딸나왔던데 시청률도 꾸준히 7-9퍼 나오고 케사 평일예능 중에선 제일 높을걸? 이 집만 챙겨보는 사람도 많아서 최고시청률은 13퍼 찍고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김승현보단 가족들이 하드캐리하긴 하지만 시트콤같고 재밌음 걍





하게 됐다. 같은 방송인의 입장으로서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진행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진_점프볼 DB(유용우 기자) 2019-12-03 민준구(minjungu@jumpball.co.kr) 프로니까 팬이 있고, 팬이 있기에 프로가 있는 건데.ㅋㅋㅋㅋㅋ 농구 인기 부활시켜보겠다고 여기저기서 노력중인데 해설위원이라는 사람이 그런 말이나 하고. 팬없으면 해설도 못한다고욬ㅋㅋㅋㅋ (나덬도 농구직관 가끔가는데 요즘 프로농구선수들은 팬썹 좋음... 이 일 때문에 싸그리 욕먹는거





엔트리가 됐네요. 예고기사보니 집 보러가서 새생명이 태어날곳이다. 했다는데 임신한건가요? 김승현 우지원 김 : 나 NBA 많이 봐서 안다. 모든 NBA선수들이 다 하이파이브 해주는거 아니다 우 : 선수는 경기 끝나면 빨리 라커에 들어가서 감독과 미팅을 해야한다. 그런데 그 수많은 팬들을 다 해드릴순 없다. 선수의 마음이 이해가지만 팬에게 상처를 준거 같아 미안하다. 김 : 팬과 선수 모두의



1 56 일본의 지하철 스크린 도어.gif 10679 27 0 57 야밤의 작업실.jpg 7674 36 1 58 10대 성병 급증.jpg 12561 20 2 59 코스트코를 바꾼 사람들......jpg 12837 19 3 60 화장실에서 죽을뻔했어요 6880 37 0 61 나혼자산다 헨리 작업실 스피커.jpg 1514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