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일본 대만 중에 뭐가 제일 재밌었어? 하성운한테 드라마란 야인시대 꽃보다남자 최고의사랑 꽃보다남자

봤거나, 들었던것 중 가장 시끄럽고 가장 불쾌하게 쩝쩝거리며 먹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매우 우스웠습니다. mythrowawayhehe 한국인들은 한국에 후커(길거리에서 직접 호객하는 창녀)가 없고, 있다면 그들 대다수는 한국인이 아닌 다른나라(태국인등)라고 합니다. 그들은 알고 있지만 그러한 사실들을 인정하는것은 그들의 국가적 자긍심에 상처를 입히는거죠. 후커를 실제 직접 같이 본다면 그들은



당신도 똑같이 따라해서 그에게 알려주세요. - 먹방을 하는 사람들은 일반 한국인들이 아니에요. 일부러 쩝접대고 마이크를 통해 그것을 과장되게 증폭시켜요. 한국의 식사예절은 영국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먹방에서의 비현실적인 연출을 실제로 착각하지 마세요. fib11235 전 당신이 어떤 영국인을 만났는지 심히 궁금해요. 국물을 마시며 입에서 후루룩대기, 쩝쩝대기, 국수를 후루룩 빨아들이기, 입에 음식을 가득 채운채로 입을 벌리고 내용물이 다 보이며 흘러나오도록 수다를 떠는게 대부분의 한국인들의 식사 예절입니다. John Woo

패러다임을 바꿔버린 원래 남주 루이였고 초반에 그래서 힘도주고 츠카사는 그냥 괴롭히지만 여주를 좋아하는 그런 포지션이었는데 인기가 터져버려서 남주가 바껴버림 그리곤 츤테레 남주의 시대를 염 (요즘은 또 다르겠지만) 원작 만화가도 그랬어 츠카사를 남주로 그릴꺼였으면 그렇게 그리기 힘든 머리 스타일로 안했을꺼라고 사진 보여줬더니 누군지 모른다함 - 배우 김현주잖아 그래도 모른다함 - 국물이 끝내줘요 이건 아냐니까 그건 어디서 들어봤다함 - 꽃보다남자 구준표 누나로도

트림을 해도 예절에 어긋나는게 아니에요. 제 직장 동료가 꽤 크게 트림을 했는데 엄청 놀랐어요. 하지만 다른 한국인들은 전혀 신경쓰지 않았죠. 완전 자주 있는 평범한 일이에요. -(아이디삭제) 사람이나 식사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체로 굉장히 시끄럽게 소리를 내고 게걸스럽게 먹어요. youre_byeongshin 그건 누구와 함께 먹느냐에 달린거예요. 같이 식사를 한국인이 입을 열고 쩝쩝대면

아 이거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흘렸더 ㅋㅋㅋ 유튜브에 꽃보다남자 예아 치니깐 나온다 영상 ㅋㅋㅋㅋㅋㅋ가서 보고옴 ㅋㅋㅋㅋ 한드 본거 목록 적고있는데 또 뭘봤을까 암거나던져주라 하성운한테 드라마란 야인시대 꽃보다남자 최고의사랑 하성운한테 드라마란 야인시대 꽃보다남자 최고의사랑 꽃보다남자 드라마는 이제 안보긴하는데 ost는 개띵곡임 야 꽃보다남자 그당시에 진짜 재밌어서 본거야??

공부의신 직장의신 어중간하게 흥한거 말고.. 진짜 시청률, 화제성, 연기력이나 이런거 좋았던걸로 본문 4개 말고 또 있나 난 어떡하죠 일본에서 금강산도 식후경=꽃보다 경단(하나요리당고)이라고 쓰는데 그걸 비튼 제목이 꽃보다 남자(하나요리당고)거든 그래서 여주가 화과자 집에서 경단도 팔고 그러는데 암튼. 둘 보면 완전 클리셰 관계에 소시로 롤이라고 이야기도 있어서 그랬다구...ㅋㅋㅋㅋㅋㅋㅋ 꽃남 09년도 시크릿가든 10년도 최고의사랑 11년도 떵웅 어릴때 1년주기로 드라마 한편씩 보고 11년도 이후로 본

꽃보다남자ㅋㅋㅋㅋㅋ 꽃보다남자 한국 일본 대만 중에 뭐가 제일 재밌었어? 꽃남 원작 최신 스토리 (후속 꽃보다맑음에서 나옴) 꽃보다남자 츠카사가 츤테레 원조잖아 원덬이가 20대초중반 동생들이랑 인지도 세대차이 느낀 배우.JPG 바람과 천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있어 경단 커플명 볼때마다 꽃보다남자 생각남ㅋㅋㅋ 나 꽃보다남자 미남이시네요 장난스런키스 다 봄 꽃보다남자 F4짱 누구냐 소라빵 급으로 백경이 단오 갈구는듯 꽃보다남자 최애곡 말해봐 요즘 중딩들 꽃보다남자 알까 꽃보다남자ㅋㅋㅋㅋㅋ 일드 리메이크해서 흥한 드라마 뭐뭐

한국여자와의 첫 데이트에서 엄청난 충격을 먹었어요. 그녀의 쩝쩝대는 소리때문이었죠. 문화적 충격이었어요. 내 생각에 그녀는 본인이 입을 열고 침을 튀기며 쩝쩝댄다는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해요. -(닉네임 삭제됨) 자기 인식이 없는 4살 짜리 미성숙한 애처럼 소리내며 먹는것은 한국인에게 흔한 일입니다. 이건 옳고 그른 문제가 아니라 문화적 차이라는것을 알지만, 모든 한국인이 그런건 또 아니에요. 우리 회사 여자직원들 중 많은 분들이 입을 다물고 식사를 하고, 제 한국 여친은 저보다 더 예절을 잘 지키고 심지어 국수

이건 한국의 문화가 확실해요. -(닉네임 삭제됨) 정말 미쳐버릴것 같아요. 정말 참기 힘들어요. 지금 제 옆에 있는 한국인 동료는 오후 내내 사탕을 빨고, 입안에서 굴리며 딸그락 소리를 내고, 몇 시간씩 그것을 빨면서 입술근처에 흘러나온 침을 빨아들이며 소리내는 동료가 있습니다. 정말 혐오스러워요. yyzicn 나도 똑같은 동료가 있어요. 보통 오후시간에 일어나는 일이죠. 그의 책상서랍이 열리는 소리는 제가 헤드폰을 준비 하라는 신호예요 lalapaloser 나는

나왔다니까 찾아보고 아~~~ 기억났다 최근까지 활동하는데도 드라마 잘안보는 동생들 7명있는 단톡방 이름듣고 다 모른다하더라 할매덬 아닌데ㅜㅜ 꽃보다남자 윤지후 대사 일본에서 금강산도 식후경=꽃보다 경단(하나요리당고)이라고 쓰는데 그걸 비튼 제목이 꽃보다 남자(하나요리당고)거든 그래서 여주가 화과자 집에서 경단도 팔고 그러는데 암튼. 둘 보면 완전 클리셰 관계에 소시로 롤이라고 이야기도 있어서 그랬다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은 안보고 한국판 다 챙겨 봄 근데 10년 짝사랑 대박 난 어떡하죠 한드든 일드든 대드든 악ㅋㅋㅋ 하얀거탑 꽃보다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