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 U-23 축구대회 일본 중계 대참사 ㅋㅋㅋ.JPG U-23 축구 옹림픽 얘선 이란전

다시 불러 합류시킬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완전체에 가까운 팀이 된다고 볼 수 있다. 챔피언십까지는 이제 3개월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지금까지는 팀 색깔을 만들거나 조직력을 키우는 작업이 아니라 김 감독이 원하는 선수 찾기에 몰두했던 시간이었기 때문에 11월부터는 ‘팀 김학범’의 축구를 틀을 만들어야 한다.



벌어져 있었다. 서울의 올 시즌 마지막 승리는 10월 6일 수원 삼성과의 슈퍼매치였다. 파이널 라운드 5경기에선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서울은 10월 20일 강원 FC전 역전패(2-3)를 시작으로 파이널 라운드에서 2무 3패를 기록했다. 서울이 리그 최종전까지 대구 FC의 추격을 받은 건 이 때문이다.



전망을 내놨다. “ 구단은 어떤 포지션의 선수가 부족한지 잘 안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하지만, 수준급 선수들의 영입을 장담할 순 없다. 전북, 울산을 비롯해 슈퍼리그, J리그 팀들과의 경쟁을 피해야 하는 까닭이다. 붙으면 승산이 없다. 그 이유 역시 모두가 안다. 서울은 중요한 선택을 앞두고 있다. K리그를 선도하는 클럽으로 전북, 울산과 경쟁을 벌일 수





거절하기 힘들다. 이번 afc u-23축구 일본과 중국은 일찌감치 2패로 탈락 확정 근데 일본감독은 해외파 미합류로 힘들었다며 전설속의 1군 또 들먹이네요 ㅋㅋ 아오 쪽바리 새끼들 그노무 1군타령 중국도 조기탈락인데 웃긴건 중국축구협회에서 비행기표 예매를 안해놔서 이코노미 탄다네요 ㅋㅋ 아니 그 죽음의 조에서 설마 지들이 8강 갈거라고 어떤 근자감으로 ㅎㅎ 마지막으로 베트남



이길 수 있게 해주세요! ㄴgusti nurdiansyah 왜 말레이시아만 목표인거야? 아시아 전체를 바라봐야지... ㄴSi Otong 말레이시아? 아시아 전체에서 이겨야지, 동남아시아에서가 아니라. ㄴSatria Mokoginta 말레이시아부터 시작하는거지. Ali Musyafai 부디, 인도네시아 축구가 좀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래. Dodo Purnomo 베트남의 박항서 감독만큼 성공할 있다면 좋겠는데...파이팅 인도네시아! Ronny Tuwongkesong 이번을 계기로 부디 인도네시아 축구에 변화가 있다면 좋겠네. 우리는 좀 더 발전하지 않으면 안돼... Fina Faizal 신의 축복이 가득하길! 신태용 감독님의 도움으로 부디 우리





맞대결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조직력 향상에 나설 계획이다. 관건은 부상과 A대표팀 선발 등의 변수다. 이달에는 2선 공격의 핵심인 이동경과 센터백 후보 이재익이 A대표팀에 선발됐다. 2선 공격이야 카드가 워낙 많아 큰 걱정이 없지만 센터백의 경우 확실한 자원이 부족해 고민이 많은 포지션이다. 김 감독은 이재익이 다음달에도 벤투호에 승선하지 않으면 팀에 호출에 실전을 통한 점검에 나설 계획이다. 부상으로 자리를 비운 공격수 조영욱과 이지솔 역시 몸 상태가 회복되면 다시



큰 상처를 입었다. 올 시즌 최용수 감독을 포함한 코칭스태프, 선수단, 팬 모두가 지난 시즌을 가슴에 품고 뛰었다. 서울이 전북 현대나 울산 현대처럼 대대적인 선수 보강을 한 건 아니었지만 달라진 경기력과 성적을 낸 원동력이다. 서울 수비의 한 축을 담당한 황현수는 “ 지난 시즌의 아픔이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더 뛰게 만들었다 ” 면서 다음과 같은 말은 남긴 바 있다. “ 올 시즌 훈련을 마치고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밥을 먹는 시간이 많았다. 자연스럽게 대화가 늘었다. 지난 시즌까진 3명 이상의 선수가





더 안정적으로 갈 것이다”라며 11월에는 챔피언십을 대비하는 차원에서 최정예에 가까운 전력이 나올 것임을 예고했다. 김 감독은 9~10월 훈련 결과를 비롯해 앞선 소집에서 확인했던 선수들의 기량을 냉정하게 평가, 11월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달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실전 경험을 했던 것처럼 다음달에도 다른 아시아 국가와의 몇 차례





뜻깊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1997년생이 주를 이루는 23세 이하(U-23) 한국 축구 대표팀 김학범호에서 무려 3살이나 어리지만, 묵묵히 '막내의 임무'를 수행하는 김태현(20·울산)이 '친동생'처럼 돌봐주는 형들과 코치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태현은 17일 태국 방콕의 '알파인 풋볼 캠프'에서 진행된 비공개 팀훈련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저희는 결승은 물론 우승을 바라보고 태국에 왔다"라며 "매 경기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라는 감독님의 말씀대로 잘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략) 김태현은 대회 첫 출전에 대해 "솔직히 모든 선수는 선발로 나오고 싶고 풀타임을 뛰고 싶어하게 마련"이라며 "하지만



대비하는 차원에서 최정예에 가까운 전력이 나올 것임을 예고했다. 김 감독은 9~10월 훈련 결과를 비롯해 앞선 소집에서 확인했던 선수들의 기량을 냉정하게 평가, 11월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달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실전 경험을 했던 것처럼 다음달에도 다른 아시아 국가와의 몇 차례 맞대결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조직력 향상에 나설 계획이다. 관건은 부상과 A대표팀 선발 등의 변수다. 이달에는 2선 공격의 핵심인 이동경과 센터백 후보 이재익이 A대표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