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남길 대본리딩때 진심ㅋㅋ잔뜩 성난 근육과 그렇지 못한 얼굴 오늘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등

발견한 하루'(1표) SBS '녹두꽃'(1표) JTBC '나의 나라'(1표) Δ올해의 채널 KBS(15표) 넷플릭스(4표) JTBC(4표) SBS(4표) tvN(2표) MBC(1표) Δ올해의 베스트커플 강하늘 공효진(KBS 2TV '동백꽃 필 무렵', 18표) 여진구 이지은(tvN '호텔 델루나', 4표) 장동윤 김소현(KBS 2TV '조선로코 녹두전', 1표) 공효진 김강훈(KBS 2TV '동백꽃 필 무렵', 1표) 로운 김혜윤(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1표) 김남길 이하늬(SBS '열혈사제', 1표) 김병철 윤세아(JTBC '스카이캐슬', 1표) 지승현 전혜진(tvN '검색어를



김지혜 기자] 배우 김남길이 정우성이 연출하는 영화의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16일 오전 김남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보호자'의 시나리오를 읽고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 김남길 씨가 정우성 씨에 대한 신뢰와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보고 작품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보호자'는 마지막 남은 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담은 감성 액션 영화. 오랫동안 영화 연출을 준비해온 정우성의 데뷔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에는 김남길 뿐만 아니라 박성웅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투자배급은 신생인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가 맡았다. 김남길이 '보호자'에 출연하게



Red Carpet] Elite Daily 트위터 Extra TV 트위터 KpopHerald 트위터 iHeartRadio 트위터 Dazed 트위터 DawBell 트위터 The Art Newspaper 트위터 연합뉴스 트위터 Sony Music Koreak 인스타그램 BezzFeed K-pop 트위터



- 스윙키즈 (2018) / 씨네프 오전 11:20 (도경수, 자레드 그라임스, 박혜수, 오정세, 김민호) - 신과함께 인과 연 (2018) / OCN 오전 11:30 (신함2 /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 궁합 (2018) / 채널CGV 오전 11:50 (심은경, 이승기,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 청년경찰 (2017) / 스크린 낮 12:40 (박서준, 강하늘, 성동일, 박하선, 고준, 이호정) - 해적: 바다로 간 산적 (2014) / 채널A



한국형 느와르 영화의 교과서라 불리며 수많은 명장면을 낳았던 '신세계'에 이어 7년 만에 재회하며, 이정재와 박정민은 '사바하'에 이어 다시 한 번 더 호흡을 맞춘다. 서복 공유·박보검 [사진=조이뉴스24 DB] ◆'서복' 공유·박보검 '서복'은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못해도 귀엽다고 앓을 확률 99.9%)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금새록 백지원 음문석 안창환 고규필 우선 이렇게 뜬듯 사극하면 딕션 발성 연기 개 쩔거 같단 말이야 ㅠㅠ 김남길 강하늘 여진구 열일해! 이거 언제 열리려나 ? '2019 SBS 연기대상' 주인공은 김남길.. '열혈사제' 8관왕 사진=SBS '2019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SBS 금토극 ‘열혈사제’의 주인공 김남길이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배우 김남길은 31일





둘 다 놓치기 싫어서 ㅠㅠ 누가 내 소취 좀 나홍진 감독한테 전해줘... 그냥 갑자기 뽕차서 내배우들 외치고 감 우연히 보게 됐는데 너무감동적이었어요 근데 나레이션 목소리가 넘 좋아서 듣다가 어디서 들어봤는데 누구 목소리인가 찾아봤더니 김남길이네요?? 완전 성우 뺨치네요 와..... 안정된 발음과 발성에 배우의 감성까지 더해지니.... 남궁민 김선아 무관인거 개빡치는데 그와중에 남궁민 박은빈 김남길 장나라 케미는 또 증말 좋드라.... 스토브에서 럽라 나오고 김남길 장나라 둘이 작품 하면 조케따!!!



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영상 개치이네ㅠㅠ 오늘자 순식간에 지나가는 김남길 김남길 액션할때 표정연기가 진짜 찐이야 김남길한테 빨간 체크셔츠 박제해주고 싶다 김남길·박성웅 측 "정우성 첫 연출작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하정우 김남길 클로젯 이 포스터 빨리 고화질 풀려라 김남길 차기작 떠라 클로젯 (김남길X하정우) 네이버NOW에 나오나봄 김남길 드론이랑 밀당하다가 딱 잡고 놔주는거 이거 존나 존나 존나더라 200114 #오늘의떡밥 김남길은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에서 직접 선곡한 노래에 이야기를 담아 생동감 있는 라이브를 선보일



김남길 서로 아는 사이라서 신깈ㅋㅋㅋㅋ 골디음원대상 보는데 김남길ㅋㅋㅋㅋㅋㅋ 가만보면 김남길 대사 잘살리는것 같아 김남길 무슨일이야 ㅋㅋㅋ 유툽에서 김남길 쎈터뷰 타고타고 가다가 인생술집까지 보고 있는데 김남길 팬미팅에 영화기자 온거ㅋㅋㅋㅋ팬으로 불려나오셨다가 들은 tmi KBS, SBS 대상 돌아가는 분위기가... 김남길이랑 미카엘라 케미 좀





연출 이명우)의 김남길은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다. 지난 4월 20일 종영한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과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으로 최종회에서 22%(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이하 동일)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찍고 막을 내렸다. 장르물에서 20%를 넘기기란 쉽지 않은 도전임에도 불구, '열혈사제'는 이를 해내며 SBS 드라마국의 자존심을 제대로 되살렸다. SBS가 올해 처음 기록한 20% 돌파 드라마로 의미가 더욱 깊다. 특히 마지막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