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2차감염자 확인 일본은 2차감염자가 또나왔군요. (속보펌)일본서 우한 폐렴 2차감염자

안이한 행정이네요 2차감염자를 그냥 유도하는거로밖에 안보여요 설마 저게 메뉴얼인가요.. 40대 여성 오사카부 출신 1월 20일 발열로 인해 도쿄도내 병원에서 진료 1월 21일 발열 지속으로 도쿄도내 다른 병원에서 진료, 엑스레이상 이상 없음 소견 1월 22일 오사카부 내 병원에서 진찰 1월 23일 증상이 나아지지 않아 보건소 상담, 오사카부 내 병원에서 진찰 발열, 호흡기증상 및 흉부CT 촬영결과 폐렴 소견이 있어 입원 1월 29일 증상은 기침만 남고 좋아짐, 현재 경과 관찰중 1월 12일 ~ 17일 중국 우한시에서 온 관광객 버스 (첫 2차



ㄷ ㄷ ㄷ 무섭네요 공기중 전파도 상당히 설득력있을듯 진짜 사람많은 밀폐된 공간은 피하는게 상책인듯.. 중국 안갔는데 발병했대... ㅠㅠ 지금 뭐 우한에서 왔다 안왔다 이런건 하나도 안중요해요. 25일날짜로 웨이보 보니까 우한 탈출하려는 자동차 행렬이 몇십킬로는 있었어요. 중국 공산당이 군대를 보내서라도 도시를 막았어야했는데 우한은 지금 이미 다 떠나고 유령도시된건 다 아실테고 공산당이 공식발표로 우한시 500만명이 중국 다른도시로 갔다고 발표했는데 사실은 천만이상이 탈출했을거라는 예상에 오늘만 한국에 중국에서 2만명이 입국했습니다. 이 사람들중



한시적 입금 금지 해야되는건 맞는거같아요 일본 우한페렴 상황. 얼마전 나라현의 60대 버스 기사가 우한 출신 관광객들을 태운뒤 신형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었는데 일본 후생노동성에 따르면 해당 버스에서 가이드를 했던 40대 비일본인 여성의 감염이 확인되었습니다. 오사카 거주 중이고 우한 여행력은 없습니다. 일본에서 2차감염이 일어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볼수 있겠네요. 우한에 간적 없는데 이 달에 2번 우한에서 온 관광객을 태운적이 있다네요;; 버스운전사라고 일본2차감염자 생긴거보고 개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 확진자



거주 60대 남성 14일 기침, 관절통 등 증상 발생 나라현 내 병원에서 진찰, 검사 결과 이상 무 이후 증상 악화로 25일 재진, 입원 중국 우한시 방문이력 없음 해당 남성은 1월 12일, 도쿄도내에서 우한에서 온 관광객을 태운 버스 운전기사 우한 관광객 접촉한게 한참전인데 도쿄에서도 2차감염자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중국에 가본적도 없는 버스 운전수인데, 이번 달에 2번 우한시 관광객을 태웠다고 하네요 이거 우리도 웃을일 아닙니다..ㅠㅠ... 참고로 우리 정부는 이미 2차 감염에 대비해서



감염자가 어디 뭐 상해나 베이징 공항 통해서 한국들어오는순간 헬파티죠.. 거기다 춘제 끝나는 30일 이후로 한국에서 유학중인 중국인유학생들 10만명 정도가 한꺼번에 들어올텐데 전 사실 중국이나 한국이 일을 깔끔하게 할거라고 생각을 안해서..( 못믿음 ) 이미 일본은 중국은 가본적도없는 우한출신 관광객 탑승했던 버스기사가 2차감염걸려서

되었다네요. 그 중국여행자가 슈퍼전파자였나봅니다...... 어떤 곳엔 울나라 3번째 확진자 처럼 , 그 중국여행자가 움직인 이동 동선 지도로 표기한 기사도 나왔는데 울나라 3번째 사람은 비교도 안될만큼 넓게 이동했더라고요. 같이 동승했던 사람들이나 방문했던 여행지들 마다 비상일듯........... 일본은 그냥 바이러스가 이미 침투해 있을 수 있는 사람을 집으로보내서 2차 감염을 유도하는군요 오는중 1명이 감염증상이 발현되어 있는채로 있다는데요 잠복기중에도 증상이 옮길 수 있는 상황에서 자택격리라니.. 진짜

감염자와 동일한 버스) 가이드로 버스 승차 1월 17일 저녁 ~ 22일 중국 허난성에서 온 다른 관광객 버스에 가이드로 탑승 어제 일본에서 발생한 첫 2차 감염자와 동일한 버스에 탔었다니...거기서 감염됐나봅니다 버스기사는 12~16일 버스 탑승시 마스크 안하고 탔었다는데 저 시기 버스에 중국인 보균자가 있었나 봅니다 일본 내 8번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라고 하네요 운전사에 이어 가이드ㄷ 나라현

속보)일본 40대 버스가이드 감염확인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2차감염자 확인 시발 태국인데 집가고싶음 일본..또 2차감염 일본은 2차감염자가 또나왔군요. 일본의 자택격리를보니 전시행정이네요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차감염자 추가 발생 일본..또 2차감염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차감염 확인 (속보펌)일본서 우한 폐렴 2차감염자 발생 일본에 중국 방문기록 없는 확진자 발생 (2차감염) 독일하고 일본은 2차감염자도 나온 상황..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첫 2차감염자 발생 헉 우한코로나 바이러스 일본 사람간 2차감염 되었네요 일본 2차감염자 발생했네 중국인

의심대상자들을 하나하나 조사하고 있다네요. 중국에 체류한 기록이 없는 버스운전사로 1월에 2회 우한시에서 온 투어 관광객을 태우고 운행했다고 함 후생노동청 대신이 발표... 독일은 중국인이 회사에 강사로 왔는데 그 사람이 돌아가고 나서 감염사실이 알려져 조사해보니 다녀간 회사에서 감염자가 나왔습니다 독일은 하필이면 첫환자부터 2차감염이라는 충공깽 상황 일본은 중국인 관광객이 탔던 버스의 버스기사가 감염됨 독일 사례 보면 잠복기에도 감염이 되는게 맞는거 같은데 우리나라는 이후 어케 될지.. 우한 간적 없는 버스 운전사. 아베 병신이네. 오랜시간 버스로 같이 이동했다는데

4명인가 5명뿐인 일본에서 2차감염자생겼는데 여기는 확진자가 두배가 넘는데 시발.....아...좆같아..... 분명 올때는 기쁜맘으로왔음 한달살기중이라 그땐 우한폐렴 안심했거든 31일 출국인데 지금 당장가고싶음 중국 우한 여행자가 탑승한 버스의 운전기사가 2차감염자 최초였는데 좀전에 그 버스에 함께하던 가이드도 확진자가 되어서 2차감염자 두번째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