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준이 약간 엔씨 박민우선수 닮지 않았어? NC) 어제 2회 병살타후

세리머니…분위기도 활짝 박종훈 박민우 저렇게 껴안을 이유가...? 타팀덬들이 항상 놀라는거 박민우는 나성범보다 크다 나성범은 박민우보다 빠르다 솔까 박민우 배려 존나 많이 해주지 않음? 2021 KBO fa 자격을 가지는 선수들 어제 셀카 찍는거 이거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수비가 좀 아까 박민우부터 계속 아쉽다 어제 뒷모습 싸인 박민우랰ㅋㅋㅋㅋㅋㅋㅋ 박미누 25일에 사인회한다 스토브리그 속 이 장면, '어디서 본 것



최고의 인기 스타(구단)는 누구일까. 제11회를 맞이하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이 올해 'TikTok 인기상'을 신설, 진행한다. 최정·김광현(이상 SK) 고우석·김현수(이상 LG) 양현종·박찬호(이상 KIA) 박민우·양의지(이상 NC) 구자욱·원태인(이상 삼성) 등 리그를 대표하는 구단별 두 명씩 총 20명의 선수가 팬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지난 15일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사무국은 구단별로 추천된 최종 후보자를 발표했고 18일 오전 11시부터 본격적인 투표에 들어간다. 'TikTok 인기상'은 팬



바꿔주지도 않고 빨리 수비에 나가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찬이는 바꿔야 던질 수 있다고 했다. 투수가 바꿔달라고 하는데 안 되는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공도 안 바꿔도 되는가. 아까 (심판이) 말하는 느낌이 자기 마음대로 하는 느낌이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제 대표팀은 이틀 휴식을 취한 뒤 15일 멕시코, 16일 일본을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참여로 진행된다는 게 가장 큰 의미다. 팬 참여 비중이 가장 높은 프로야구 월간 MVP의 경우 기자단 투표 50%와 팬 투표 50% 비율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상황에 따라 팬 투표가 결과에 반영되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이번 'TikTok 인기상'은 팬 투표 100%로



가족들과 함께 TV로 지켜봤다. 팀이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중 집에 있는 본인에게 분하고 억울해서 눈물을 흘렸다. 가슴속 ‘K’도 물 건너갔다. 김경문호 최종 엔트리에 승선했지만 합류할 수 없었다. 가보로 남기겠다던 국대용 정장도, 유니폼도 입을 수 없다. 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 직후 우상 양현종에게서 ‘축하한다. 몸은 어떠니’라는 메시지가 왔는데 허리 때문에 갈 수 없다고 답장을 보냈다. 대표팀에 합류해 양현종, 김광현, 차우찬을 따라다니며 이런저런 노하우를 물어볼 생각에 가득했던 설렘도 씁쓸한 좌절감으로 바뀌었다.





“다른 팀이 아닌 NC가 연봉협상에서 진통을 겪는 건 의외다. 그간 스토브리그에서 FA 선수들에게 비교적 후한 대우를 해왔던 NC다. 지난해엔 성적도 10위에서 5위로 향상됐는데, 연봉 협상 과정이 순탄치 않다고 해서 놀랐다”고 했다. 올 시즌 NC는 두산, 키움과 함께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전력을 갖췄다. 구단 수뇌부가 공개적으로 우승을 언급할 정도로 올





빠지지 않는다. 1998년 이종범 코치가 일본에 진출할 때 '한국의 이치로'라는 수식어가 붙었다는 내용, 프로 3년 만에 500안타를 넘겼다는 내용이 소개됐다. 한국의 전력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4년 전 우승 멤버들의 상당수가 빠지고 새로운 선수들이 자리를 채웠다는 내용이다. 박민우와 김하성, 이정후의 APBC(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경험을 강조하면서 "국제대회 경험이 있고, 도쿄돔을 아는 선수들을 모은, 불안요소가 없는 팀"이라고 적었다. 김광현과 양현종이 함께 뛰는 국제대회가 많지 않았다는 점도 놓치지 않았다. 프로그램북에는 "일본이 프로 선수로 대표팀을



시즌 높은 목표를 바라보고 있다. 큰 꿈을 이루려면 준비 과정부터 순조로워야 한다. 그러나 NC는 올해도 선수단 연봉 협상을 기분 좋게 마무리 짓지 못했다. 주축 선수들과 구단 사이에 앙금을 남긴 채 캠프 첫날을 맞이했다. 연봉 협상이 선수단에 남긴 상처를 어루만지고, 뒤숭숭한 분위기를 수습하는 게 남은 캠프 기간 NC에 주어진 과제다. 배지헌 기자 jhpae117@mbcplus.com 한 95년생쯤



짠다고 했으니 최대한 많이 바뀌어도 주전에서 1~2명이지 않을까 싶음 이준이 약간 엔씨 박민우선수 닮지 않았어? 프리미어12 우승하면 'FA 등록일수 최대 80일' 챙긴다(종합) 근데 박민우야ㅋㅋㅋㅋㅋㅋ 한동민 김광현 박민우 아무리 생각해도 공통점 없어... 유명합니까? nc 군대감?? 우리팀놈이 이런 사진 올렸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들의 귀염둥이 박민우 아 오늘도 슼방에서 모리지 같은 움짤 보고 존나 귀여워서 앓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 보니깐 박민우 선수로 보이긴하다ㅋㅋㅋㅋㅋㅋ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유니폼 판매량만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병살타 잡은게 너무 좋았던 종훈이.ㅋㅋㅋ 덕아웃앞에서 종훈이 기다려주던 민우슨슈ㅋㅋ 귀여웡귀여웡 존나 탐나 ㅜㅜ [3회초] 조금전 박민우 선수껀 좀 멀지 않았나요? 슬슬 시작하려나 봅니다?! 홈런 리플레이도 안보여주고... 대한민국 1 vs 1 일본 최정의동료들🤭 [OSEN=고척, 조형래 기자] 캐나다전 승리를 통해 슈퍼라운드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밟으려는 한국 대표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