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우석관 구경하는거 얼마나걸려?? 김우석 너만 믿고간다 진짜 사랑해 김우석 트위터

최치원 22R 경, 31R 경 한국영 8R 경, 31R 경 경남 고경민 8R 경, 9R 경, 19R 경 / (20R 결장) / 35R 경 김승준 10R 경, 14R 경, 17R 경 / (18R 결장) / 김종필 3R 경, 16R 경, 22R 퇴장 / (23,24R 결장) / 28R 경





싸주라고 그랬는데 차준호가 김우석을 귀여워 하는 게 너무 좋음 아까부터 김요한으로 지랄하는 애들은 정병인가 어그론갘ㅋㅋㅋ 김우석팬까페는 스탭도 같이 정병댓글달았다며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주작 안 했으면 이 문제로 싸울 일도 없는데 김우석 언제까지 다른 돌들 공연 하는거만 보러 다녀야 되냐고.. 김우석 이 날 너무 예쁘다 새침고양이 같어 ㅜㅜ 생일 실트 일은 진짜 정상덬들 개고생 사건이었어 김우석 측 "신종 코로나 우려로 팬미팅 대관 취소, 장소·날짜 변경 예정"[공식] [단독] 엑스원 출신 김우석, 솔로



경, 34R 경, 35R 경 / (36R 결장) / 아길라르 2R 경 안현범 (17R 경) + (1-2부간 기록 리셋) / 35R 경 알렉스 3R 경, 11R 경, 13R 경 / (14R 결장) / 오사구오나 24R 경, 26R 경, 28R 경 / (29R 결장) / 오승훈 (9R 경, 12R 경)



그냥 이게 내 개인적 마음임,,, 170119 치바 릴리즈 190119 김포 입국 야마노홀SC 어때 짤 랑 탐라에 김우석 서폿 흘러들어온거 봤는데ㅋㅋㅋ 왘ㅋㅋㅋ 근데 뭐 사랑받을만한애가 받는거같아서 축하하는 마음이 더 큼ㅋㅋㅋ 엑스원 김우석 송형준 그룹 엑스원(X1) 출신이자 업텐션(UP10TION) 멤버인 김우석이 솔로 출격을 준비 중이다. 23일 CBS노컷뉴스 취재결과 김우석은





19R 경 신진호 1R 경, 7R 퇴장 / (8,9R 결장) / 12R 경, 22R 경 / (17R 결장) / 25R 경, 31R 경 윤영선 2R 경, 3R 경, 5R 경 / (6R 결장) / 7R 경, 9R 경, 10R 경 / (11R 결장) / 24R 경, 33R 경 이근호 32R 경 이동경 1R 경, 12R 경, 25R 경 / (26R 결장) /





형라인?들 이한결도 ㅈㄴ 웃기고ㅋㅋㅋ 얘네만 좋다면 ㅇㅇ 뭘 시켜도 다 잘할듯 거기다 얘네 셋은 예능도 잘하지않나??? 개인적으로 이 셋에 이한결 남도현 이은상까지 굉장히 좋아했는데ㅠㅠㅠ 아니 스토리 저장하면 24시간동안 떠있는다는거지 누가 24시간동안 본댔어 ㅋㅋㅋㅋㅋㅋㅋ(240시간 볼거임) 그리고 보면 또 모 어떻다구 그렇게 보는건데 ㅋㅋㅋㅋ 하나도



딱 연애자체때문보다는 그런 마인드가진 그룹에 보내기싫음 그리고 팬덤에서도 김우석 이진혁 각자한테 날조랑 선동으로 난리였었잖아 이해함 걍 본인이 하고 싶은 활동방향 대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음 그게 다임 회원수 2천명인데 운영자도 같이 멤버랑 타가수 까질했다는 그 카페 짤 랑 그 김우석 팬덤 캡쳐해온것처럼.. 갤가서 직접 보라니 여기 더쿠인데요 아리오 하시모토 릴리즈 이벤트



송형준 : 우석이형이랑 갔어요 김우석 : 없다 곧 처음 축하해주는 우석이의 생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김우석 더쇼는 나가려고만 하면 나갈수있지않나 그냥 맞았어도 김요한 김우석 우연의 일치로 맞았을듯 ㅋㅋ 막방순위-문투순위 조승연도 김우석도 글 둘다 진짜 예쁘게 잘쓴다 자기답게 이진혁이 10만 팔았으니 김우석은 20만정도 팔듯? 더 팬덤 크니까 96은 군대 언제 가지? 케톡만 보고 김우석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기사떴어! 도랏냐구 니네 답변 간극 뭔데 ㅋㅋㅋㅋㅋ 개 떨려 존나 떨려ㅠㅠㅠㅠㅠㅠㅠ 김우석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수 토 안나가고 대충 화 목 일 정도만 나가도 나쁘진 않을거같은데 금요일은 어케될지 모르겠고 그냥 저정도만 맞을정도로 와장창이었을듯 김요한이 센터 땅땅이란거 아님 저둘 1,2위인거빼고 다 몰랐단얘기임 그냥 둘다 잘되길바람 잘팔듯 조승연 김우석 이런애들 28에 군대가? 아직 11명 내정이 끝 아님? 딴 건 모르겠고 난 걍 김우석이 잘됐으면 좋겠다 더이상 생각하면 나만 더 정병올 듯ㅠㅠ 김우석처럼



많지 않나 인기는 김우석이 1등한애임??? 김우석 차준호 김우석 노란옷입고 베레모?같은거 쓴 자켓 비하인드 넘 예쁘다 사진이나 움짤 있는 덬ㅜㅜ 남돌취향 존나 중구난방이지 엑스원 해체하고 업텐션 완전체로 활동해도 잘될거같은데 프엑 첫화순위 김민규 구정모 김요한 차준호 김우석 = 프엑 비주얼투표 5인 김우석 바보 근데 김우석이 솔로하고 싶은지 그룹하고 싶은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룹활동반대 이러는 게 정상이야? 김우석~~~ ㅠㅠ 왜케 예뿌냐 아 내 최애들 진짜 행복하자 김우석 잘되야하는데 그룹가면 안되지 현실적으로 지금 꿈에서 김우석이 황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