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급 인증한다. 돈 없어서 디젤탑니다. 미안합니다. 우한에서 비행기 탑승 못한 한 분.. 우째요..ㅠ

통해 아이유가 광고하는 소니 New 1000x 시리즈의 신제품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소니 사상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넘어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고 새로운 스마트 리스닝 경험을 선사한다는 제품들이 무엇인지 발표회의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전해드릴까 합니다. 때문에 환경에 따라 스크롤 압박과 긴 로딩이 있을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보셨으면 좋겠네요. 소니 New 1000X 시리즈 발표회는 종로구 청계천로에



TV로 볼때도 확실히 엄청빨라졌고 폰에서 와이파이 켜서 볼때도 처음에 속도안나와서 자글자글 거리는것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WIFI6 지원하는 노트10이라 그런가 잘모르겠네요. 체감은 확실히 됩니다. 그냥 괜히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탑이구나 마인드가 다른 사람이구나 느낄때 멋짐 집근처는 아닌데 그래도 가까워서 갈려고 나왔는데ㅋㅋㅋ 민혀니가 찍었던 루프탑엔 앉지도 못할듯ㅋㅋㅋㅋㅋ 지난주는 진짜 따셔서 야외 앉아있을만 했을꺼 같은데 오늘은 아..아니구나^^; 가면 약간 얼죽될듯ㅋㅋㅋㅋ 데스크탑 하드디스크가 C와 D로 나뉘어있는데... C에는 운영체계, D에는 문서저장용으로 사용했습니다.



게임하려고 산건데.... 하 2주동안 맨날 처다만 보고 결국왔는데 램이랑 하드가 설마했는데 외국꺼네요... 첨에는 웬 듣보잡이야 망했다 했는데 마이크론도 해외에서 나름 유명한...? 삼성램 삼성 ssd면 좋았는데... 그래도 이정도 데스크탑 사항으로 맞추려면 다나와에서 조립한다 치고 계산해보니 대략 56만원선 나오네요 조립비 포함하고 조립시간 포함하면 오히려 이번 게이밍 노트북 완제품 산게 혜자수준...? 암드 시퓨이긴한데..블프보다 앞으로 종종 뽐뿌딜에 좋은거 뜨면 바로 사야겠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아마 내년에 업글할때 십만원정도만 손해보고 되팔고 업글가능하지 않을까



청와대신문고에 정당한 민원 제기하자 정확한 진실이 밝혀지는게 두려워서 나한테 누명 씌우는건데 106동 갓길에 헤드라이트 비추고있는 차가 있어서 다가가자 헤드라이트 꺼고 수상한 남자가 하품하면서 앉아있어서 112에 신고할려고 전화기 들자 다시 시동켜고 도로쪽으로 나가고 바로뒤에는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지령받는 ㅅㄱㄷㄹ 오토바이 아무 이유없이 비상등 켜고 따라가고 1호기 엘리베이터는 21층으로 되어있고 1110호 창문에는 처음보는 수상한 남자가 앉아있는데 11시51분 106동 도착하자 2층 조직스토킹 지령 받는놈 정확하게 대기하고 담배 피고 있는데 내가 증거동영상 찍자 바로 일어나더니 피해자 코스프레하고있고 처음보는 남자랑 이야기하는데 내가 지금까지





사용하는 IP를 숨기고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DOS)을 방지하는 보안을 위한 기능이기도 하다. 이것을 게이밍 VPN 클라이언트가 담당하고 있다. PC, 모바일 장치에서 OpenVPN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원격으로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VPN 서버 기능, VPN 클라이언트 기능으로 기존 VPN 서버에 연결이 가능하며 DDoS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확대 보기 CPU, RAM, 플래시 메모리 사용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 정보 메뉴는 전반적인 네트워크 상태를 파악할때 유용하다. 시스템



문제도 있겠지만 , 당장 광화문 앞을 지나는데 현재보다 1 번 더 신호를 받아야 하는 문제가 생겨 교통 정체는 필연적입니다 . 더 문제는 현재는 광화문 광장 아래로 지하 차도가 지나가 북측 광장과 남측 광장이 연결되어 있지만 , 광장이 확장 조성되면 이 지하 차도가 지상 차도로 바뀌어 북측 광장과 남측 광장의 연결이 끊겨 버리게 됩니다 . 만약 광화문 광장에서 집회가 있게 되면 이 지상 도로가 점거되기 십상이라 안국동 사거리에서 사직 공원 사이의 길이 막혀 교통대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지금은 광화문 광장에서 시위가 있더라도





보기 기능적으로 보면 게이밍 라우터의 걸맞는 게이밍 대시보드, 지오필터(Geo-Filter), 서비스 품질(QoS), 게이밍 VPN 클라이언트와 같은 고급 기능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게이밍 대시보드가 추가되어 사용자가 지정 가능한 장치가 사용하는 대역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서버 또는 기타 플레이어와의 거리를 제한하여 지연 현상을 제어하는 지오 필터는 프로 게이밍 공유기로 손색이 없는 모습이다. QoS 서비스 품질은 게이밍 장치 우선 처리 및 장치별 대역폭을 할당하여 랙없이 원활하게 기기들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한다. 최근 개인



교환권 3 개 5000 점 달성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 10 개 ( 리부트 / 리부트 2 : 장인의 큐브 1 개 교환권 10 개 ) 6000 점 달성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30 개 7000 점 달성 태풍 성장의 비약 1 개 8000 점 달성 코어 젬스톤 15 개 9000 점 달성 영원한 환생의 불꽃 1 개 10080 점 달성 5000 메이플 포인트 교환권 퍼펙트 택티컬





총영사관 공지사항 입니다. 1위는 디지몬버터플라이였고ㅋㅋㅋ 인지도는 아역배우였어서 평타 이상이었던거 같은데 향밀 이후로 팬덤까지 잡아서 진짜 한 두개만 더 터지면 탑 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진짜로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아직 12월도 아닌데... 무서워요 언니 사이즈 선택해서 상의증정이니 하의만 사도 겨울 내복 세트 완성이네요 따로 사려면 15000원은 줘야 하는데 괜찮네요 카탈리나는



이동했을 때 레이븐이 재소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n 캡틴의 헤드샷의 추가 방어율 무시가 100% 에서 60% 로 감소됩니다 . n 아란의 아드레날린 부스트에 현재 로직과 동일하게 부스트 엔드 , 소환수 , 추가 공격 스킬에는 공격 횟수 증가 등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내용의 스킬 설명이 추가됩니다 . n 에반이 오닉스의 축복과 루미너스의 포틱 메디테이션 중 어느 한 스킬을 적용 받고 있다면 다른 스킬이 적용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