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듀2 문투 라이관린한테 했었는데 얘요즘뭐함 라이관린 전부 기각 된거면 큐브가 잘못한게 없을

한 팀에서 데뷔조 인원 4명이 나옴 (뱅뱅, 겟어글리, 쏘리낫쏘리) 18. 마지막회 스페셜 경연곡의 첫 파트를 부른 연습생들 데뷔 (정채연, 하성운, 장원영) 19. 첫 방영 실시간 투표결과 1위 연습생들 데뷔 (전소미, 박지훈, 사쿠라) 내아까운200원 이딴프로에 문자투표했다니 베이징덕ㅇㅇ 이걸 중국팬들은 어떻게 아는거임? 강다니엘 와 우유찹쌀떡



구찌 행사 갔었는데 착장 사진 올려줘써 ٩(◕ᗜ◕)و 머리 깐 사진은 행사 참석 때고 내린 건 인터뷰 때 ㅋㅋㅋ ㅈㄱㄴ 목소리 좋다 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어제 뜬 예고 영상인데 관린이가 뭔가를 잘 했나?? 타 출연자분은 2G 라고 하고 관린이는 5G ( 인터넷쓰는 ) 라이관린이래ㅋㅋㅋㅋㅋ ㅋㅋㅋㅋ라이관린





사랑해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큰게 좌지우지 될만한 결단이었음 파파고랑 구글로 돌린다음에 문장만 조금 다듬어봤어. 읽다가 이상하거나 오역있어도 감안해주어... 도저히 뭔소린지 모르겠는게 여러 부분 있더라ㅠㅠㅠ 드라마 '초연나건소사' 제작발표회가 시작된 지 한 시간도 안 돼서 자이커뉴스는 호텔에서 라이관린을 만났다.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사촌동생 업어다주다 머리채 뜯김 당함 - 라이관린 아이스크림 같이 먹음 ㅠ 한국정식발매되는 날만 기대리고 있어 ㅋㅋㅋ 댓글에서 다들 극중이름으로 부르는데 우년이만 관린이임 관린-묘묘 커플 좋아 막 이런식이얔ㅋㅋㅋ 이거 맞을까?ㅋㅋ 비버 찐덕후 라이관린 예전에 누가 관린이 실물보고 나서인가 케톡에다가 하늘에



라이관린 웨이보 업 황민현 그룹 공트 중국 팬싸 홍보 영상 컷본 인기가요 페이스 직캠 증거부족 또는 암묵적 동의하에 활동한거라 이유없음이지 가처분에서 전부기각이면 본안가도 거의 패소임 큐브는 억울하게 쌩욕 들은거고 건물 밖에서 기다리는데 관린이 왔다구





게 뭐냐고 묻자, "내 몸(모습)" 라고 자신을 비유했고, 기자의 의혹의 눈빛을 보내자 그는 각 단계마다 목표가 분명하기 때문에 큰 기복의 변화가 없을 거라고 설명했다. 스스로 안정을 유지해야 미래의 불확실성에 잘 대처할 수 있다. 기자가





소속사 욕하는게 대다순데 큐브 플은 진짜 신기하다ㅋㅋㅋ 라이관린 큐브랑 계약 유지래 라이관린 웨이보 업뎃 초연나건소사 스틸컷 대만 케이팝 팬들은 라이관린 소송 기각된 거 잘된 일이라고 하는 반응이네 여자 아이들, 비투비, CLC 등 속한 큐브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단독 팬미팅 개최 기사 뱅뱅 인스타 영상 더스프링홈 인스타 하성운 피버 페스티벌 현장 스케치 사진 [언더퀴즈] ( ENG SUB) ep.10 완벽비주얼 '구르미 하성운'의 심쿵 심멎 하트를 받아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