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안해 수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수향 데뷔초 드라마 소현이랑 조수향 후아유랑 녹두전 비하인드 뭔가 비슷하다 ㅋㅋㅋㅋ 임수향

좋아해ㅠㅠ 수향이도 프리뷰 떴다 황제성 부인 뭔가 임수향닮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수향미라는 쌀 시킴 여기서 맛있다길래 빕스 폭립 4개 교환 완료...이제 집으로 고고씽~ 김수향씨 당신 진짜 누구야.. 뭐가 나올지 몰라서 불안해 'MBC 방송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 유산슬→펭수··박나래…화려한 라인업 [MK이슈] 수향이도 진미채 기억하는거지? 11회 예고에는 있지만 실제 본방에서 안나온 진미채 장면 두개. 지코에서 세제맛? 비누맛? 고수향? 나만 느낌? 임수향 데뷔초 드라마 '20세 차이' 배우 박혁권·조수향, 2년여 열애 끝 결별 [단독]





차이' 배우 박혁권·조수향, 2년여 열애 끝 결별 [단독] 젊은 여배 중에 신혜선 임수향 이렇게 기대됨 생각해보면 비밀에 나오는 능소화 캐릭터 중 백경만 자아 못찾았었네 어하루 전개속도가 조금 아쉽긴하다 코스트코 판매하는 쌀 중에서 주관적으로 지금까지 젤 반전은 수향이 나는 진짜 어제 회차 좋았어 종방연 임수향 어하루 전개속도가 조금 아쉽긴하다 채널돌리다가 남여주 케미에 살짝 치였는데ㅋㅋㅋㅋ 아니 임수향 어쩜 저렇게 예뻐 진미채 하루 남주 이 삼각헝이 쩌는 건 진미채랑 남주는 가장 영향을 받지 않은 인물들이라서 더 쌀 맛 구분하시나요? 임수향 라면 끓이는





시청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다.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KBS1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등 지상파 방송사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준 유산슬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 성인 가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측은 "유산슬은 올해 데뷔한 만큼 신인상을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부합한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여러차례 대상을 수상했으나 긴 무명시절은 겪어 신인상을 받은 적이 없다는 유재석이 새로 신인상을 수상 목록에 추가할 수





커피 한 잔 하고 3:20 분 정도에 다시 갔더니 줄은 더 길어졌고 저도 줄을 섰습니다 . 줄을 서고 기다리는 동안 제 뒤로 제 앞에 서 있는 줄만큼 더 생겼고 ... 정확히 4 시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는데 4:20 분 경 4 종 쿠폰은 완판 되더군요 . 제 앞으로 수십명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IPTV 리모콘으로 틀었다고 한다.. 임수향 피셜 사람 안달나게 하는 여자 손담비 또 나와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 이야기를 담은 만큼 읽기전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의없는 퍼나르기에 대해선 강력 대응하겠습니다. 현재는 대학병원을 떠나 병원에서 근무중입니다. 어제까지 휴가를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마침 섬 이야기를 쓰고 있었는데 섬에서





다들 경악하는데 손담비는 존나 덤덤함ㅋㅋㅋ 12년동안 어떻게 혼자 산건지 정말 미스테리 1층 내리자마자 끼임ㅋㅋㅋ TV도 끼임ㅋㅋㅋ 또 끼임ㅋㅋㅋ 자꾸 끼임ㅋㅋㅋ 탈출은 했는데 계단을 미처 생각못함ㅠㅠ 임수향이 제일 나빠ㅋㅋㅋㅋㅋㅋ 근처 사는 친구 수미한테 도움 요청 중



봤는데 왜 처음듣지??? 단하루 미채수향 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ㅠ 후눈하다 그 주변에 숙소 차려줄듯; 볼거없어서 볼까하는데 어때? 임수향은 강남미인 재밌게봐서 호감임 얘도 설마 뭐 자아가 있는데 전작에서 하루를 짝사랑해서 여태 찾아다녔거나 이런건가 그래서 단오랑 잠시 사이 틀어지고 이런거 아니겠지 ㅠ 도대체 비밀을 품고 전학생이 올일이 뭐라있지 골드퀸3품종인 수향미로 쿠폰 적용해봤는데... 10kg에 2만5천원꼴.... 가격 좋네요.ㅎ 근데 저렇게 70kg주문하면...택배기사님 분노하시겠죠;; ㅡㅡ 유인나 임수향 홍수현 박보영 한채아 김민정 한가인 강예빈





생각이에요 골든퀸이란거 먹어보고 싶긴 한데.. 수향미가 가격이 갑자기 59000에서 69000으로 올랐네요.. 대비하나 ㅠㅠ 골든퀸, 슈퍼오닝, 안동양반쌀, 고령옥미, 토요애쌀.. 요중에 12시되서 가장 싼걸 사지 않을까 싶네요.. 쌀공부 일기 마침.. 단하루 자아찾기 전후랑 둘이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진미채수향이랑 얽혀져있는거랑 하루가 어떻게 스테이지 바꿨길래 비극으로 연결된건지 그 나비효과가 다른 인물들한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ㅅㅂ......어쩐지 능소화 대본이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유준상x송윤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소설 원작)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 서강준x박민영 이재욱x문정희 모범형사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대결을 담은





공개된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손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등이 가세했고 '부라더' '김종욱 찾기'의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개존예 수향이는 목소리도 이쁘구 벌써 짠하네 큰절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