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차 라인업 공개(공식) 7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이 일을 하고 싶다는 확고한 꿈이 있었어요. - 제가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저는 연예인을 하고 싶다' 이런 얘기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연예인이라니까 오글거리는데.. 그러니까 '이 쪽 일을 하고 싶다' 이런 얘기를 부모님한테도 하고 그랬었어요. - 그 때는 다들 '어리니까 뭐~' 이런 식으로 넘어갔었는데, 제가 중학교 때도 너무 확고하게 이 쪽으로 가고 싶다는 얘기를 하니까

https://fimg4.pann.com/new/download.jsp?FileID=50610317

2회째를 맞이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는 오는 2월 2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해 4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상식으로 첫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보는 이들의 이목을 압도하는 화려한 세트 및 퀄리티 높은 영상 효과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당시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대상을 비롯해 베스트 앨범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올해의 아티스트까지 총 4관왕을 차지했으며, 아이콘이





아이돌 Live 앱 - 오른쪽 위 메뉴 > 투표 > 인기상 투표 - 1일 1회 오늘도 화이팅😆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1월 31일 “방탄소년단이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K-POP 열풍을 주도하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지민 : 저는 카메라만 의식했었어요. 그래도 지금은 팬들도 보고 주위도 확실히 볼 수 있게 됐어요. Q 이것만큼은 노력하겠다. 지민 : 내가 하고 있는, 하게 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지민 : 저희가 엄청 실력이 뛰어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칼군무를 위해 최대한 맞춰서 나올 생각입니다. 방탄소년단과 댄스 크루의 프리스타일 댄스 대결 방탄소년단이 2패한 상황





190425 U+ 아이돌 Live 더팩트뮤직어워즈 현장인터뷰.MP4 (40.25MB) 슼에 올라온거 보니까 이 파일들이 터졌더라고 ㅠ.ㅠ 이거 재차좀 부탁해도 될까? ㅠ.ㅠ 넘 보고싶어ㅠ ㅇㅇ 맨날 투표하던 u+아이돌live앱 알지? 현재 2위야 오늘 3시부터 시작됐어 매일 1회씩이야 (명의당) 190425 U+ 아이돌 Live 더팩트뮤직어워즈 대상.MP4 (235.53MB) 190425 U+ 아이돌 Live 더팩트뮤직어워즈 레드카펫.MP4 (148.74MB)





어느 정도 올라왔다 싶다가도, 다시 생각해보면 그대로인 것 같고. 예전에는 이것 때문에 정말 힘들었다. 나는 왜 하는 것만큼 안 되지? 역시 재능이란 게 참 중요하구나, 나는 재능이 없는 편이구나, 생각했다. 그래서 연습을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다. 재능이 없으니까 그냥 더 하자. Q 힘들 때는 어떤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나요? 지민 : 저는 스트레스를 풀 줄 모르는 것 같아요. 저는 먹는 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살도 빼야 되서 먹는 것도 마음대로 못 먹고 해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24,053,149 (+46,578) "Double Knot" 뮤직비디오 조회수: 28,713,426 (+48,093) "MIROH" 뮤직비디오 조회수: 69,054,515 (+74,372) *6900만 돌파* 트위터 팔로워: 1,926,742 (+3,026) 인스타그램 팔로워: 5,643,209 (+6,502) V앱 팔로워: 1,910,302 (+2,114) 페이스북 좋아요: 520,250 (+403) V앱 / 자체 콘텐츠 / 음악방송 / 특별무대 / 라디오 정리 투표 안내 '더팩트 뮤직 어워즈' 'V PICK!에서 보고싶은 금주의 방송을 투표해주세요!' 10일 오후 8시 위메프입니다 위메프 [오늘의 스케줄] ✔ 방탄소년단 출국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3개





아직 그렇지 못하고 멋있어지기 위한 연습들이 조금 힘든 것 같아서 고민이 많다. _______ ________ # 신인상 _______ ________ Q 작년의 큰 뉴스라고 하면,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것이겠죠? 지민 : 신인상 발표를 들었을 때, 거짓말인가 생각했었어요. 그 정도로 너무 놀라서. Q 지금까지 다양한 무대에 올랐었는데, 혹시 기억에 남는 무대가 있어? 지민 : 전 데뷔 쇼케이스는





다 접고 3개월만이라도 합숙하는 것처럼 보컬레슨을 받고 싶다. 그렇게 해서라도 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 지민 : 무대를 하면서 완벽까진 안 되겠지만 최소한의 보여주고 싶은 게 있는데 지민 : 의도치 않게 못한다든지 몸 상태가 안 좋아서 못 할 때 그럴 땐



팬싸인회를 했었는데 어떤 팬 분이, '데뷔 직전이나 데뷔 초 때를 돌이켜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라고 물어봐주셨는데, 그 때 생각에 잠겨서 그 분한테 말씀을 못 드렸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참 많은 생각이 드는 것 같다. 연습생 때는 생각도 하기 싫고 그 때는 참 힘들어 하기도 했었고 불타게 연습을 하고 있었기도 했고, 물론 지금도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뭐 처음 시절을 생각하면 신기하기도 하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