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교안 "지소미아 파기, 미군 철수 논의로 이어질 것..안보·경제 퍼펙트스톰 우려" 자유당

다른 외교부 라인은 마지막까지 일본하고 대화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은 아베 정부에서는 본인들의 잘못은 전혀 얘기하지 않고 '완전히 백기 들어라'는 식으로 이번 기회에 완전 굴복시키겠다는 태도이다보니 진전이 정말 안 되고 살얼음판 걷듯 어렵게 진행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만약 (한일 간) 협상에 진전이 없으면 내일 (지소미아 연장은) 어려워지지 않겠느냐는 고민도 있다"며 "저희는 '종료되지 않는 쪽'과 '종료가



ID : diPVxaJj0 주도권은 여기에 있다고 보이도록 필사적이다ㅋㅋㅋ ID : Sg1Nmuc10 미국의 설교가 전부겠지 ID : yQLdBTW60 트럼프 정색에 문재인 백기 ID : DlWlaRcS0 손목 그을거야 빨리 멈춰. 저기? 정말 그을거야 ↓ 긋는거 종료 통고 ID : hjcf75i90 국장회의가 재개된 시점에서 한국 뜻대로 되지 않을까? ID : LXU0pHmN0 문재인의 공약 위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냐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들 발광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 2MAD74Lr0 진심 실망이다 ID : ZUpsvCDC0 문씨~ 0시까지 시간이 있어 아직도 역대 최고의 대통령이 될 기회가



있을거야 ID : AS93eSIY0 일미의 불신은 높아졌기 때문에 완전히 복구된건 아니다 ID : V0Y2dgJq0 결국 한국정부 혼자하는 스모였나? 재미없네요 ID : Ts3pn7+M0 이건 친일죄구나 ID : ZssIhm+QO 문씨 다음 선거 지겠네. 퍼펙트 스톰이 보고싶었다 ID : sJoKZJGH0 일본은 아무짓도 안했는데 왜 종료를 안하지? 문씨 지지율 괜찮겠어? 단교까지 열심히 해줘 ID : Iu35xxXL0 WTO에서도 철수하다니 한국의 무조건 항복이다ㅋ ID : ZpKYLBbt0 미국이 한국에 어떤 압박을 한걸까? ID : +KN8o61O0 한국에선





80%가 지소미아(GSOMIA) 종료에 찬성하고 있었는데 한국정부에서 이러면 어떻게 되는거지? 정권 유지 가능? ID : rr1JEVmg0 올린 주먹으로 자신을 후려갈기다니 곡예부리네 한국 ID : CAuVTanc0 모처럼 맥주 마시면서 카운트다운 하려고 했었는데... ID : E3hMCi4G0 파기안하면 괜찮을까? 지지율 위험하지 않을까ㅋㅋㅋ ID : KfqX0Ih30 내일 북한이 축포 미사일 쏴줄것 같다 ID : rJGEKR1o0 전세계가 배꼽잡고 폭소하고 있다고 알려줘라 ID : jryrRS8F0 아직 시간은 있다! 파기 철회를 철회해라 한국! 힘내라 한국 ID : /7y9JEB10 문재인 종료의 소식같다는 생각



: j0RJKPno0 단교까지 갈수없었던 全일본의 패배 ID : vQd2E4890 어떻게 수습할 것인지가 볼거리 설마 일본이 양보를 했을리가 없고 ID : BapAGoJF0 하는김에 WTO 제소도 유예해주니다! ID : Jq9Lj7ck0 결국 북한과 중국이 상대를 안해준거냐 ID : ls/jBEcP0 뭐, 미국과 중국 양다리가 안되면 미국 택하는수밖에 없지ㅋ ID : 3VrpicjP0 바짝 다가오지마.......... ID : otkRVDID0 일본은 한국과 결별할 좋은 기회를 잃었다 이제 한국이 다가온다. 그 K의 법칙이 발동 ID : HkJSjhiy0 사실상 한국이 엎드린거네 ID :





찾아간 강기정.."文대통령, 필요시 적극 대화" 강기정 "선거법, 원내대표가 풀어야"..황교안 "대통령 뜻이 중요" 강기정 "지소미아, 오늘 거의 마지막 정국"..황교안 "해결책 필요" "힘 보태 달라"한·아세안 환영 만찬 초청 의사..黃 "단식 중" 거절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강기정 청와대 정무수석이 21일 오후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이틀째 총체적 국정실패 규탄을 위한



단식 투쟁을 이어가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찾아 면담하고 있다. 2019.11.21. dahora83@newsis.com 황 대표는 "대통령의 뜻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며 "힘든 패스트트랙(신속지정안건) 사안에 있어서 대통령께서 국민의 뜻에 맞는 결정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요청했다. 강 수석은 지소미아 문제와 관련해 이날 오전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상임위원회의가 소집된 사실을 언급하며 "지소미아 문제는 지난주 막판 일요일부터 최선을 다해 지금 이 순간에도 오늘이 거의 마지막 정국 같지만 마지막까지 김현종 안보실 2차장도 미국을 다녀오고 또





불가피한 쪽' 두 쪽을 다 열어두고 대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황 대표는 "이 문제로 '퍼펙트 스톰'까지 걱정하는 분 많이 계시니 대통령께서 해결책을 내놓으실 것을 전해 달라"고 답했다. 어느 나라 사람인지 심히 궁금하다 안할까 참 궁금해지네요- 시사게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궁극의 퍼펙트스톰 맛볼지 안볼지 결정은 1주일이 채 남지 않았군요 ㄷㄷ 태풍과 함께 퍼펙트스톰을??? 왜 경제는 개 박살나는대 집 값 은 자꾸 오르는거임?? 퍼펙트스톰



이라는 말도 있던대? ID : 4+qxciuB0 한국이 겁먹었다ㅋㅋㅋㅋ ID : +2XQbVbJ0 니 맘대로 연장하지마 이 겁쟁이 문재인아 ID : /E8AYjiW0 국내 지지율 괜찮을까? ID : ci6k0BHp0 손목에 대고있던 면도기를 살짝 집어넣는 문재인 ID : 0BM2/+hq0 재미없는 놈이네... ID : bVG7uQKn0 결국 미국 상원의 위협에 굴복한걸까요? ID : otkRVDID0 바보아냐? 부끄러운줄 알아라 ID : D4fsc9pI0 이러면 한국인들 들고 일어나겠지!!라고 설레발 쳐본다ㅋㅋ ID : lsUB7UCB0 "일본은 지소미아(GSOMIA)를 계속 유지해준 은혜를 잊지마라" ID



9lgBXKep0 이렇게 할꺼면 처음부터 연장해라! 혼자 떠들어대고 ID : x+68zHHz0 암튼 그럴꺼라 생각했어 ID : pqu9bwWb0 유예? 지들만의 규칙에 불과한거 아냐? ID : xFyJd4nx0 단번에 반미로 폭주하면 재밌었는데 ID : wzzc+H8T0 일본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ID : Px2yQ7DD0 잠시후 아베가 한국이 뭔가 말하고 있지만 파기가 아니라면 자동으로 해지라고 발표하면 최곤데 ID : a4VGB6V60 파기하면 미국 철수 → 독도 탈환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이루어지지 않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