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난치는 사람들 편. 궁금한 이야기 Y 보니까 한국 관종도 장난아니네요. 오늘 궁금한 이야기Y도

다만 쿠팡에선 나스닥 상장을 부인했으니, 이것 역시 지켜보면 될 듯 합니다. 여튼 위와같은 흐름으로 쿠팡의 위기에 대한 기사들이 11월에 쏟아져 나왔습니다. 현금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 2019년 실적 발표가 내년에 나오니 현재로선 알 수 없지만 대략 2019년 전반기 추정으로 쿠팡의 거래액이



수리하고 있었던 웃음 ◎ 이제 하나만 원하는 무슨을 구입할 수 있다면 무엇을 원하세요? 베이비 카스테라 기! ◎ 좀처럼 만나러 갈 없어서 블로그에 댓글 만으로도 사랑은 전해져 있습니까? 전해져 있어요! 안심하고 () ◎ 히로아카 좋아하는 뷔란는 누구인가? 투와이스 좋아해! 그 캐릭터 최고라고 생각 ◎ 탁구를 7 년간 계속하고있다지만 탁구를하고있는 사람의 이미지는 어떤 느낌? 반복 옆 뛰기 굉장히 빠른 ◎ HoneyWorks 리듬 게임이 나올 것 같은, 캇키는 줄



말씀하신 것은 ‘사측 편에 서서’, ‘누구 편에 서서’ 이렇게 말씀하셨거든요. ◇ 김현정> 그러면 거기에 대해서 해명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이진숙> 아니, 그건 해명할 문제가 아니라 저는 회사 일을 했을 뿐이고요. ◇ 김현정> 주어진 일을 한 것이다. ◆ 이진숙> 제가 지금도 이제 질문에 사실은 구체적으로 길게 답변을 하고 싶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이러한 질문을 하는 것은 또 과거의 일을 끄집어내서 제가 어떤 코멘트를 하게 되면 또 거기에 대해서 뭔가 반응이 나오고. 그러면 결국은





있습니다. 이 얼마나 큰 차이인가요. 이런 아빠의 노력이 가상했던지, 다행히 저희 아이들은 영어로 된 컨텐츠를 다 알아듣지는 못 하더라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드물게 해외여행을 가도 외국인과 마주하는 것을 별로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라고 아빠가 자아도취되어 잘못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영어 시험 만점을 받고, 학교에서 전교 1등을 하고, 아이비리그를 다니고 뭐 이런





점점 어려워진다싶다 ㅋㅋㅋ. 그와중에 월300매니저로월급까지 받아챙긴천재. 이란거보면 내가겪은 황당은 황당도아니여 ㅎㄷㄷㄷ 저 의사는 아예 대놓고 만지는 cctv도 있는데.. 피해자가 18명이라는데 곰탕집은..구속이고.. 의사는 잘살고.. 법 앞에 모두 평등하지 않은것은 분명하네요.. 65살 먹고 30살이나 어린사람에게 그러고 싶냐? 견찰도 한 몫하네요..역시나 y나왔다니까 그냥 가십같아짐 돈 한 푼도 안쓰려는 애기엄마 얘기가 궁금한 이야기



하지만 남편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고,홀로 아이를 키우다 친 엄마와 마주하는 이야기. 두 아이의 엄마로 산다는 것, 부모에게 사랑받아 본 적없는 여자와 남자가 엄마 아빠가 되어 간다는 것, 가족이란건 작별을 고하지 않는 사람들인 것 같아요 가족간에 말들엔 작별인사라는게 없잖아요 다녀올게,다녀와요...라며 말 할 가족을 만드는 것 같아서 작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났을때 사람은 결혼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멀어진 모녀의 관계를 풀어가는 과정과 싱글맘 연기로 매회 울게만든 히카리의 연기와 다나카 유코,남편으로



열심히 할 생각이다. Q 2018년 목표 : 작년의 감사함은 잊지 않으며 안주하지 않고 해야 할 일을 하자. ● ● ● Q 노력해봐도 안되는 벽에 부딪치게 된다면? 지민 : 저는 '안된다'라는 스트레스는 될 때까지 해소가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하염없이 그게 될 때까지 열심히 합니다. 보여주고 싶은 것이 있으면 최선을 다하는 것 밖에 없어요.



랩몬한테 '야 마이크 들고 가야 된대' 그랬던 기억이 있다. 굉장히 첫 수상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떨리고.. 지민 : 진짜 기대도 안하고 있었다. 슈가 : 정말 기분 좋은 날이었다. 사실 예상을 못했기 때문에 눈물? 이라기보다 마냥 기뻐가지고 싱글벙글 했던 것 같다. 지민 : 기쁜 것도 기쁜데 저는 당황스러웠어요. 방탄소년단!! 우와!!





그렇게 금방 잡혔나.. 이유에 대해 나온다네요.. 꿀잼각.. ㅠㅠㅠ 지난 12월 10일, 감동적인 사연이 전해졌다. 마트에서 우유와 사과를 훔치다 발각된 30대 남자와 아들의 범행 동기를 묻는 질문에 ‘배가 고파서, 밥을 못 먹어서’라고 아이가 대답했고, 출동한 경찰은 그를 파출소로 데려가는 대신 국밥집으로 데려가 우선 밥부터 먹게 배려했다. 이 장면을 유심히 지켜보던 시민은 현금 20만원을 부자에게 건네고 사라졌다. 30대 아버지는 6개월 전까지 택시





만났는데 쉽게 만날 수 없고 되게 경험하기 힘든 일들을 해주셨었는데, 같이 작업을 해주신다던지 퍼포먼스를 하라고 미션을 준다던지 자기 인생관에 대해서 얘기를 해준다던지 굉장히 경험할 수 없는 것들을 경험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운 분들이었던 것 같다. 멋을 많이 느끼고 돌아가는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키드로우라는 곳에 갔었는데 거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