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용수 감독이 오늘 전북전 잘 준비하고 나왔네요 최용수 감독은 "상당히 이 민감한 시기에, 어느 지도자가

못했다. 리그 최종전을 마치고 서울과 우승팀 전북의 승점 차는 23점으로 벌어져 있었다. 서울의 올 시즌 마지막 승리는 10월 6일 수원 삼성과의 슈퍼매치였다. 파이널 라운드 5경기에선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서울은 10월 20일 강원 FC전 역전패(2-3)를 시작으로 파이널 라운드에서 2무 3패를 기록했다. 서울이

없어선 안 될 중원 자원으로 자리매김했다. 리그 35경기에 출전해 3골 5도움을 기록했다. 원소속팀으로 복귀한 오스마르는 31경기에서 뛰며 4골 5도움을 올렸다. 내국인 선수 구성은 변화가 크지 않았다. 고광민이 병역을 마치고 팀에 복귀했고, 풀백 박동진이 공격수로 변신했다. 베테랑 박주영이 10골 7도움을 올리며

기성용을 내가 왜 마다하겠나 'K리거 표심' 이동국, 포항에 몰표…염기훈, 감독상 최용수에게 투표 최용수 감독이 오늘 전북전 잘 준비하고 나왔네요 'K리거 표심' 이동국, 포항에 몰표…염기훈, 감독상 최용수에게 투표 취임' 김남일 감독 "빠따(몽둥이) 들기? 이젠 잊어 달라, FC서울은 꼭..." 현수 인터뷰 최용수 감독은 "상당히 이 민감한 시기에, 어느 지도자가 프리미어리그에서 200경기 넘게 소화한 친구를 마다할 이유가 없었고 현재 최용수 감독과 서울 프런트

다음 감독으로 신태용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2. 르꼬끄랑 같이 갈 확률이 높습니다 3. 강등된 팀 자원에 매우 눈독 들이고 있습니다 4. 박동진이 다른 팀으로 이적 가능 5. 양한빈 키퍼는 대구로도 이적 가능 일단 윤주태 하대성 등등 버릴 선수가 많은 것 같은데.. 이걸 어떻게 치울지가 관건인 것 같고.. 최용수감독이 저는 떠날것 같진 않습니다. 전략전술이 가장 좋았던 감독은? 1위 김병수

전역) 윤보상 이민기 (이상 광주, 전역) 고태원 김경재 박대한 (이상 전남, 전역) 박용지 송시우 이호석 (이상 인천, 전역) 안세희 (안양, 전역) FC 서울 (감독 최용수) In 박민규 (대전, 임대복귀) 이규로 (포천시민축구단, 소집해제) 김진야 (인천) 강상희 (선문대, 우선지명) 양유민 (숭실대, 우선지명) 차오연 (한양대,

강등전 아니 2부리그 팀이랑 승강전까지 떨어진 팀 진짜 멱살 잡고 서울 살려났는데 무능한 보드진.... 전북 현대 주장 이동국은 친정팀 포항 스틸러스에 주요 부문 몰표를 줬다. 이동국은 감독상에 김기동, 최우수선수로 완델손, 영플레이어로 이수빈을 꼽았다. (중략) 이동국은 베스트11 투표에서는 우승 경쟁팀이었던 울산 현대의 주니오, 미드필더 믹스 등을 뽑기도 했다. 울산 주장 이근호는 감독상에 안드레, 최우수선수상에 완델손, 영플레이어상에 이수빈을 택했다. 베스트11 중에 전북 선수는 골키퍼 송범근만 택했다. K리그 라이벌 구도는 투표에 큰 영향을

임대복귀) 고명진 (슬라벤벨루포, 자유계약) 원두재 (아비스파후쿠오카, 자유계약) Out 김보경 (가시와레이솔, 임대복귀) 믹스 (맨체스터시티, 임대복귀) 박용우 *오세훈 이명재 (이상 상주, 입대) 인 천 (감독 유상철) In 김종진 (강릉시청, 임대복귀) 김한빈 (부천, 임대복귀) 이정빈 (안양, 임대복귀) 문지환 (성남) 김준범 (경남) Out 여성해 (경남, 임대복귀) 이지훈 (울산, 임대복귀) 명준재 장윤호 (이상

절반이 같은 해에 태어난 분들이라는게 뻘하게 신기하네 최용수 감독은 기성용 영입이 불발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없는지 묻는 질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200경기를 뛴 선수를 마다할 지도자는 없다"면서도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은 때가 되면 이야기하겠다. 내일 경기에 집중해야 할 상황"이라고 답했다. ---------- 아 욘스.... 전전 시즌

질문도 받았다. 김 감독은 지난 2017년 A대표팀에 코치로 합류한 뒤 '마음 같아서는 빠따라도 들고 싶었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 감독은 "이제 그것만큼은 잊어주셨으면 좋겠다. 철이 없을 때 했던 얘기 같다. '빠따'가 아니라 '버터'로 하겠다"고 전했다. 해외관심 썰 있었던거같은데 현수는 남나보다 다음시즌도 골 많이넣어주길...! ㅋㅋㅋㅋㅋ 황현수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황현수는 "뜻 깊은 한해였다. 좋은 별명도 많이 얻었고, 좋은 성적도 거뒀다. 좋은 시즌이었다. 2018시즌에 한 골도 넣지

이야기가 아주 잘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남.북 월드컵 예선..그리고 국격 모라이스가 감독상인것 참 아쉽습니다. 유럽에서 활약하던 기성용(31)과 이청용(32)의 국내 K리그 복귀처가 원소속팀이던 FC서울이 아니라 각각 전북 현대와 울산 현대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FC서울 팬들이 FC서울 구단에 분노를 터뜨리고 있다. FC서울 팬들에게는 기성용의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