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인시크랑 어퓨 과즙팡 에뛰드에서 아무거나 추천 좀! (딴거 사면서 더 끼워살거 없나 하고) 에뛰드하우스

다 잘돼서 좋아 건조한 피부면 가벼울 것 같아 나는 다른 시카크림 쓰면 모공 막혀서 좁쌀이나 요철 생기는데 이건 괜찮고 홍조나 붉은기 잡을 때 좋더라 그리고 오히려 기름질 때 바르면 피부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십일절 때 첨 샀는데 세통샀어,,, 이만큼 세일할 때 또 살





화장도 무너지고 내 피부도 무너짐 세레니티도 오래간다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걘 그래도 조용히 증발되지 얘처럼 와장창 무너지진 않았음ㅡㅡ 그리고 피부도 함께 무너졌음 흑흑 이니스프리 포인트브러쉬 하나랑 미샤 이탈프리즘 브러쉬 하나 가지고 있어! 난 손 많이 쓰는 편이라 사실 사도 얼마나 쓸까가 고민이지만ㅋㅋㅋ 오랜만에 브러쉬 썼다가 색차이 나는거 보고 브러쉬 사고싶어졌어... 마침 에뛰드에서 세일하더라궁ㅎㅎㅎ 근데 에뛰드 브러쉬 괜찮은지 어쩐지 몰라서 +있는거로 계속 쓰는게 나을지 덬들의 도움이 필요해..!!! 바이럴아님!!! 바이럴이면 더쿠탈퇴함 방학이라 밖에 나가는날도





잘 몰겠어... 최근에 에뛰드 집에 두고와서 못 바르다가 집에 주문해놓은 라네즈랑 에뛰드 같이 바르니까 그 사이에 난거 가라앉았당 행복... 이번에는 두개 자취방에 잘 챙겨왔다 ㅎㅅㅎ 좆쿨존이라 서행하믄서 좌홰전 해야해서 오른쪽 보는데 갑자기 햅틱시트 덜덜떨리고 센서지랄병떨길래 급브레이크를 그냥밟았더니 어떤여자가 차 바로옆에뛰어와서 강아지 집어갔다 소름좍돋는다 밟았으면 초코법이나 밍키법같은거 만들어서 나 징역갔을듯 씨발년 브렘보



밤엔 좀 리치한 거 줘도 될 것 같아서... 저 중에 하나만 바르고 자려고 하는데 지성덬들의 조언 구합니다!! ㅈㄱㄴ 같이 놀고싶다 궁금한건 토너랑 올인원젤이랑 폼클렌징이야!! 써 덬 있으면 후기 좀 남겨줘!~ 둘다 초콜릿이라 같은얘기하는줄ㅋㅋㅋ 나는 가을 덜이고 소프트쪽 겹쳐 섀도우 기준 에뛰드 솔솔말린 솔방울 정도의 채도까지 잘쓰는데 바비 팔레트 사도 되겠지?? 인스타는 바로 안뜬당ㅠ0ㅠ 격하게 갖고싶다ㅜㅜ 토너도 바르고 나면 뭔가 기름이 둥둥 떠다니는 느낌도 나구 수분크림도 마찬가지...이번에 피부 뒤집어짐 엉엉 겨울마다 기초 유목민되는거 ㄴㅓ무 슬프다...돈도 아깝구,,,,, 겁나 귀여워ㅠㅠㅠ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만을 사용하며,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메소드 공병을 또다시 재활용하는 아이디어를 뽐내는 ‘공병 환생 프로젝트’도 어느덧 3년째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다 쓴 메소드 제품의 공병을 멋지게 재활용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메소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순위 상위권에 들면 각종 메소드 제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미국 환경청이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전 세계 60여 개 기업의





나는 화장 하는 동안에도 기초 열심히 해도 볼이나 입가 콧대 주변이 건조해서 막 각질 일어나는 경우가 많거든? 그래서 페이스 오일 쓰거나 그래도 잘 안되는데 이걸로 부분 정리 해 주면 각질 잘 가라 앉고 좋음 수정화장 할 때도 좋을 것 같은데 휴대용 타입



에뛰드 뛰드지기 준호한테 입덕했다고 광고가 ㅋㅋㅋㅋㅋ 에뛰드 10월 로그인쿠폰 자꾸 사용안되네 이럴거면 뭐하러준거지 에뛰드 칠리문, 메이플로드 둘 다 있는 덬? 혹시 에뛰드 두툼 없어졌어? 에뛰드 할인 전품목 아니고 일부품목 쿠폰 뿌리는거야 잘못 알았어 덬들아ㅜㅜㅜㅜ 에뛰드 백원딜 언제뜨는거야? 뷰티포인트 쓸곳 있나요? ㅇㅂㅌ 어제 이거추천글 봤는데 지금 핫딜이라서 링크 가져왔오 ㅠㅠ 나 왜 어퓨 과즙팡무스틴트 이제알았냐... 자기전에 들어왔다가 븉덬들 덕에 5,000원 쓰고 잔다ㅋㅋ (이니스프리) 덬들아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1 하나부터 열까지 친환경적으로 | 꼬달리 프랑스의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는 2012년 3월부터 대부분의 포장지를 만들 때 재활용된, 혹은 쉽게 재활용할 수 있게 만든 종이와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다. 브랜드의 각종 소책자와 쇼핑백, 포스터, 옥외 광고 제작물 등도 재활용지에 인쇄하거나 지속 가능한 숲에서 자란 나무의 펄프로





않는 있네요 같은 이야기를하고 가르쳐 않았기 때문에 그날은이 입술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패키지가 귀여워서 구입시켜 주셨습니다 최근에는 화장품은 핑크를 좋아합니다. 풍경. 【ブログ更新 中田花奈】 24th名古屋個別レポカナ?1818 [블로그 업데이트 나카다 카나] 24th 나고야 개별 레뽀카나? 1818 土曜日は 名古屋全握でした! きいちゃんと〜 来てくださった皆さん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その次の日は 名古屋個別でした! 生誕祭 2部終わり 美波ちゃん 3部終わり まいちゅん おめでとう〜 「企画書は、ラブレター」 の時の曲流れて何始まるんかと思ったら 美波ちゃんの生誕祭だった(笑) リスナーしか分からない話をごめん 中田レーンレポ *髪 ストレート *服 1,2,5部 tops:ROSE BUD bottoms:ママが若かりし頃着てたやつ 3,4部 前にライブで使ったサンタさん着た! 個別なのに衣装さんが毎年貸してくださるのよ〜 ありがたい コスプレしないイメージって何人かが言ってたけど 薄い生地の安っぽいコスプレが苦手なだけで ちゃんとしてるものだったら全然着るよ! 着るものへのこだわりはある方だから ごめんよー *会話



유자오일토너 (왜 아무도 이제품의 좋음을 몰라주지...) 3. 미샤 비폴렌 앰풀러 4. 한율 유자수면팩 5. 아리따움 진저슈가립마스크 듬뿍 Cf. 나는 건조하면 껍질이 까지는 극건성+ 뭐가 안맞아서 얼굴이 뒤집어져본적없는 노민감성 향을 매우 중시하고(시트러스 알러뷰) 적당히 오일리한거 좋아함(아니면 껍질생김ㅠㅠ) 여드름 나본적은 없지만 주근깨 부자.... 그래서 비타민,미백제품 쳐돌이야ㅋㅋㅋㅋ (쓰고나서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