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애 '딸이 박소담 사인 안 받아 왔다고 타박…'엄마가 이영애야!'' 미친 ㅋㅋㅋㅋ

없지ㅠㅠ 14년 만에 영화 '나를 찾아줘'로 스크린에 복귀한 이영애는 "20대, 30대엔 원없이 해보지 못한 역할 없이 다양하게 열심히 연기했다"며 "30대 후반엔 '뭘 더 바라냐'는 생각에 가정을 꾸리고 엄마, 아내로 열심히 살았다"면서 지난 시간을 돌아봤다. ... "아이들이 엄마가 이영애라는 건 아냐"는 질문에 이영애는 "아직은 잘 모르겠다"면서도 "아들은 연예인에 별로 관심이 없는데, 딸이 청룡영화제 후 박소담 씨의 사인을 받아줘야지, 왜 그냥왔냐고 해서 '네 엄마가 이영애'라곤 해줬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 --- 엄마가 이영애면 뭐...ㅎ 방탄콘서트 다녀온 인증샷이 뉴스에 떴길래



이영애도 이번 방탄 잠실콘갔다네요 이영애 '딸이 박소담 사인 안 받아 왔다고 타박…'엄마가 이영애야!'' 이영애 딸 근황 이영애씨가 방탄콘서트 다녀왔다해서 미친 ㅋㅋㅋㅋ 이영애 딸이 이상윤 50살이랰ㅋㅋㅋㅋㅋㅋㅋ 방탄.이젠 연예인의 연예인가봐요. 이영애도 이번 방탄잠실콘 갔데요.사진 뜸. 김희애,염정아도 아미라더니,김희선도 딸탬에 방탄 미국콘 갔다더니.. 이러니 내 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