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돌아가야하나 싶음 인팔리블 22호 트루베이지랑 더블웨어 웜바닐라 둘 다 써본

다른것도 구경하다 혹해서 노선 돌려서 정샘물 신상 파데 정샘물 스킨누더 파운데이션 사봄. 칼라는 N-light로 세번째로 밝은 걸로 삼(원덬 원래 밝게쓰면 17호 쓰고 보통 21호로 씀.. 그런데 선크림 바르면 톤업돼서 밝은거 안샀음) 아무 후기 안보고 아묻따로 갖고 왔는데 글로*픽 앱에서 평점이... 안좋더라ㅠㅠ 그래서 다시 어반디케이로



리뉴얼 하면 똥망되는거 지금까지 파운데이션 더블웨어 샌드랑 인팔리블 22호 트루베이지밖에 없거든 근데 덥웨가 다 떨어져가서 쿠팡 할인하는김에 사려고하는데... 문제는 덥웨 색 테스트 해볼곳이 주변에 없어서 덬들 도움좀 받으려구ㅜㅜ 내가 노란편이라 더블웨어 샌드쓰면 내 피부톤이랑 딱 맞아서 잘 썼는데, 븉방에서 웜바가 더 화사해보인대서 고민이야! 인팔리블 22호 쓰면



5~6시간 후에 확인했는데 피부가 너무...너무 자연스럽게 빛나고 이쁜거다. ㅇ0ㅇ 마스크 쓰고 있었는데 콧등이랑 코주변 좀 무너진거 빼곤 (이것도 흉하게 무너진건 아니고 자연스럽게 무너진...) 다른곳은 멀쩡하게 유지되고 있고 내 피부가 놀라워서 집에 오자마자 화장 지우고 븉방에 글쓰는중 집에와서 화장 지우기 전에 확인했는데 거의 그대로임. 지속력 진짜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밤과 퓨처 궁합이 좀 좋은것도 있는거 같음 물론

저녁약속있으면 무조건 핌플패드로 지우고 다시 쿠션 올렸는데 어반디케이 쓰고서는 수정화장 어쩔땐 안한적도있음 .. 진짜 남친 만낫을때 수정화장 안함ㅋㅋㅋㅋㅋㅋㅋ 안해도 될것가타서 ㅠㅠ 그만큼 이거 진짜 물건이다 물건 ㅠㅠ 지성덬이라면 무조건 한번 테스트 해봤음좋겠음 내일 샘플 받으러 가야하는데 어떤거 써보면 제일 잘 맞을까... 오늘까지 두번 섞어발라봣거든 요새 넘 건조해가지고 나는 수부지인데.. 2:1 섞어서 발랐는데 넘 칙칙한거야;; 따로 발랐을땐 안그랬는데 오늘만 그런게 아니라 저번에도 그런거보면 궁합이 안좋거나 비율을 저렇게

너무 드라이해서 문제... 아나스타샤 베벌리 힐즈 루미너스: 딱 좋음. 잘 무너지는 편이긴 한데 파우더처리하면 감안할 수 있는 수준? 5~6시간인듯. 무너질 때 추하지 않고 맥 페이스앤바디처럼 빤질하게 무너짐. 피부 편하고 얇게 발리는데도 커버력 조절 가능함. 색상 220N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스킨 (원통형 통 그거): 쓰레기. 분리가 3개월도 안 되었는데 되어버려서 버림. 새로 나온 스테이 네이키드는 어떤지 모르겠음... 색상도 기억 안남. 투 페이스드 본디스웨이(본라이크디스): 컬러는 아몬드. 인생파데 2. 전반적으로 얇은 캣본디 느낌이긴 한데 캣본디처럼 타투도 가립니다! 수준으로

그냥 쓱쓱 발랐는데도 엄청 잘발려... 내가 그동안 촉촉한 파데만 써왔는데 뷰러 해도 찍히는것도 없고 그냥 종일 얼굴에 그대로 찰싹 붙어있는 느낌이라 너무 신세계야.. 그래서 엄청 팔랑거리는 중이거든 ㅋㅋㅋ 원래는 디올 포에버 글로우 사려고 했는데 급 세미매트한 파데로 바꾸고싶어짐 ㅠㅠ 근데 덥웨 쓰려면 기초를 엄마가 쓰시는 영양 세트정도로 엄청 유분감있는걸로 싹 바꿔야할거같아서 고민이야 디올 피팅은 덥웨만큼은 안건조할거같아서 지금 두개 중에 엄청

얼마 안남아서.. 건성인데 더블웨어에 섞어서 쓰거나 할까?? 다른 방법도 추천할거 있음 해주랑 요철이나 피부결 고민은 없지만 피부 얇고, 트러블 흉터 잘 생기고, 오래가고 잘 보이는 타입, 또 커버력은 필요하지만 두께 선택 중요한 까다로운 13? 17호? 뗑이돌도 얇으면서 밀착력 좋아서 잘 썼는데 커버력이 조금 모자란 느낌이었어(커버력 떨어지는 파데는 아님) 더블웨어 사서

발색샷도 올리고싶은데 갤럭시로 색상 못잡겠다😇 그럼 20000 뷰방에 하도 글이 많아서 궁금함 커버력이 좋은거지? 면세찬스로 사려는데 뭐사야할지 모르겠다ㅠㅠ 21호 붉은기 많은 웜톤인데 웜바닐라 사려니까 너무 칙칙한거같고 웜포슬린? 본? 알못인데 너무 많아서 헷갈려ㅠㅠㅠ 내일 샘플 받으러 가야하는데 어떤거 써보면 제일 잘 맞을까... 인팔리블 개떡같이 발라도 찰떡같이 밀착되니까 기분 좋아서 찍어봤오 ㅋㅋ 위부터 더블웨어 웜포슬린 인팔리블 트루베이지 더페 잉크래스팅 n203 더블웨어 샌드 인팔리블 바닐라 원덬이 23호 누렁이인데 대충 써치하고

베이스 제대로 안 하면 모공자랑 동네방네 할 수도 있음... 피부는 중성이고 겨울에도 가끔 스킨 미스트만 뿌리고도 잘 자는 피부야 21호인데 120 샀는데 목색하고 잘 맞아 120호가 뉴트럴인데 노랑끼 있어 끝 나 안씨브러쉬 가서 파데브러쉬샀다가 대실망하고 쳐박아둔거 있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바보같이 모공브러쉬를 더블웨어랑 같이 발랐더라고^^...ㅎㅎ) 오랜만에 올아워랑 같이 발라봤는데 너무 피부표현 오져버림.... 올아워도 그 전에 쓸때는 이렇게 좋은지 몰랐는데 이거랑 쓰니깐 진짜 오진다 ㅠㅠ 스무살때 면세로 한번 사보고 반해서 약

밝은게 좋을거 같아서 중고로 샀거든 근데 양조절을 못한건지 섞발해도 그다지 크게 좋은걸 모르겠고...젤 중요한건 해보니까 섞발이 엄청 귀찮았단 사실이다;;;; 퓨처 단독으로 쓰긴 당연히 내얼굴색 보다 넘 밝아서.. 여름에 지성이 쓰기엔 번들거려서 그냥 쳐박아두고 있었는데 그냥 버리기엔 아까워서 겨울되어서 피부가 한톤 밝아지니까 오늘 스킨밤+선크림+아첸토 컨실러 로 밑바탕 한 후에 퓨처 얇게 올리니까.. (아주 소량 쓰고 물먹인 퍼프로 빠르게 바름) 하루종일 바깥에 있었고.. 한 5~6시간 후에 확인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