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연결 디스플레이 확장 문의 S10+ 랑 HDMI 케이블로 TV연결시 꽉차게

재생용입니당! 갤노2 갤s4 갤s8 모두 다 무선 tv연결 사용중인데 갤s7만 tv연결이 안되네요 혹시 알고 계신분계신가요ㅠ?? 루팅하면될까요ㅠ?? 처음사본 새TV였건만.. 3년도 제대로 못쓰고 실질적으로 TV연결보다는 영화보는 용도로만 썼기 때문에 그다지 사용량은 많지 않습니다. 너무 조금봐서 억울하네요. 보드 고장난 듯해서 구매하려고 판매자님께 연락해보니 아직 연락은 오지 않는 중입니다. TV AD보드 명은 20884 Main V1.6 제 전에 올린 질문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input창이 계속 떠서 TV를





그 포트에 연결하면 인식이 처음에 살짝 되었다가 바로 안되구요 (한 5초간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뒤론 계속 인식 자체를 안합니다. 그런데 이 상황에서 인식 안되는 usb포트에 usb메모리카드를 연결하면 그건 또 인식을 해요 그래서 설정이나 드라이버 문제 같아 보이길래 장치관리자에서 usb 드라이버 제거 후 재시작해서 다시 드라이버를 재설치 받는거도 해보고 usb절전 기능 끄는것도 해보고 윈도우도 다시 설치해보고 amd 칩셋 바이오스 이런거 다 최신으로 설치를 해봤는데도 안되네요 ㅜㅜ 혹시 해결책이 있을까요?? S10+ 랑 HDMI 케이블로 TV연결해서 유튭을 종종보는데요 s10의 화면비율이 16:9가



쉴드에,영상소스는 NAS에 그리고 셋탑에서 PLEX 구동은 DDNS로......결국 다 같은데 내부적으로 연결할때와 외부적으로 연결할때 뭔가 좀 달라 지는듯 합니다.. 이건 뭐 쉴드TV가 있어서 정 안되면 쉴드로 대체 하려고 합니다.. 여튼 외산 공유기와 IPTV와의 상관관계는 이렇게 정리가 될듯 싶습니다.. 점심 먹고 주절 주절 썼는데





기생충 유튜브서 2500원이네요 넷플릭스가 화질이 좋네요.. Tv연결 어케하는건가요? 닌텐도 스위치랑 스위치 라이트 중에 뭐 사지 아이패드 tv연결 디스플레이 확장 문의 노트북 usb포트 인식 오류 문제 S10+ HDMI 케이블로 TV연결시 꽉차게 안돼나요? 아이패드프로 3세대 허브 추천좀 해 주세요. 아이패드를 tv에 연결하면 어떻게되나요? 본보 1080 기차 가능한 천사 찾아요 헤드셋 선택질문드립니다ㅠ 태블릿 추천좀부탁드립니다 ㅠ태알못입니다 갤s7 tv 미러링 안되요 중소TV AD보드 (스피드테크놀로지 - SD5500E )



한다 하다가 이번 주말에 실행 했는데 다운로드 속도 빨라 집니다..느껴질 만큼 빨라집니다...구형 기기일수록 더할듯..^^; 졸려서 뻘글 써 봤습니다..너그럽게 이해를..^^ 언제나 즐거운 나스당이요~ ㅎㅎ 미박스로 TV연결 넷플, 유튜브, 영화 보는데 저는 보다가 배속도 해야하고,(이게 제일 중요) 두개 동시에 켜야 하고 그러는데(영화, 인터넷) 저런 셋톱 박스로는 안되네요 ㅡㅡ; 저런 종류를 만들 수 있다면 저런 크기의 컴퓨터도(영상 돌리기용) 만들수 있지 않을까요? 왜 시장은 그런걸 안 내놓는건지 ㅜ 노트북에 hdmi 연결해서 보는건 상당히 귀찮고, 놔둘곳도 마땅치 않고(tv뒤로





거라 봅니다. 문돌이에다 라즈베리파이던 오렌지파이던 이제 입문을 한지라 많이 부족하지만 동방이엔지에서 판매중인 3가지 버전을 직간접적으로 모두 비교가 가능 하리라 생각해서 였을텐데요. 최대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단순히 레트로 게임만을 생각한다면 예전에 동방이엔지에서 판매했던, 그리고 지금도 다른 업체들이 판매중인 조이스틱에 본체 일체형인 일명 미니 분리기통이 좀 더 편리할 수도 있을





완전 잘 나옵니다..ㅋㅋㅋ 그 동안 공유기 설정에만 몰두 하였고, 수많은 게시글에서 IPTV만 따로 빼라라는 글을 봤지만 저는 해당 사항이 없는줄 알았습니다..심지어 제 게시글 댓글에도 그렇게 말씀들 해 주셨는데 제가 테스트를 완벽하게 하지 않았던거죠....ㅠ.ㅜ 그리고 네트웍 설정을 보니 셋탑은 XXX.XXX.XXX.171 로 IP를 할당 받았고, 공유기는 나머지 앞에 3자리는 동일 하고 끝에만 161로 외부 IP를 받았더군요...결국 한가정당 외부 IP 2개를 할당 받은 셈입니다. 그런데 이거 역시 완벽한 방법은 아닌듯





뒤집어서 아래 나사 4개를 전부 풀어 줍니다.(RAM + SSD 장착해야합니다) 나사를 전부 풀고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주면 뚜껑이 열리게 됩니다. 이렇게 열고 HDD + RAM 미포함 제품이라 꼽아줘야 합니다.. 램꼽고... (집에 남는 DDR4 8G) 그리고 집에 남는 SSD 256G장착하고 꼽아주면 끝!!!! NUC쓰다 이녀석을 구입해서 분해 해본 결과.. 참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 설치하고...) 공연영상 봐줍니다~~ 잘나오네욤~~ (난죠 너무 이쁘시다!!!!) 당연히 애니도 잘나옵니다!!! (우타하 선배!!! 하아하아하아...) 끝!!! 'ㅅ'!! 안녕하세요...졸린 오후 입니다...^^ 이런 글들을 올렸었습니다. CLIEN CLIEN 내용인즉, 외산 공유기의 유플러스 IPTV 지원시 깔끔하지(?) 않은 현상에 관한 내용이였는데요..... 아..이게 공유기 설정을 만지지 않고 정말 허무 하게 해결이 될것 같습니다.. 현재는 외산 공유기가 없어서 테스트는 못해 봤는데 오늘 새벽에 구매한



NAS도 없었구요... 헌데 구글링을 계속 하다 보니 "한 가정당 외부 IP를 2개 까지는 허용이 가능하다" 뭐 이런 글들이 심심찮게 조회가 됩니다. 그런가 보다 하고 있다가.....혹시나 싶어서 거실 서랍장에서 한번도 꺼내 보질 않은 유플러스 모뎀 이라는 장비를 꺼내 봅니다... 헐...저는 WAN 1개 , LAN1개 이렇게 있을줄 알았습니다....걍 일반 공유기처럼 WAN1개 LAN4개짜리 기기더군요... 부랴 부랴 공유기와 셋탑에 연결되어 있는 LAN을 빼서 해당 모뎀 LAN포트 2번에 꽂아 봅니다. 그리고 모뎀 재부팅 해주고.... 맙소사..ㅋㅋㅋㅋㅋ IP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