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마카세 190119 몰라 나는 내 돌 디너쇼할때까지 덕질만 할래ㅠ 봄비

인사를 했거든요. 마츠쥰이 전부 찍어서 아 여기까지 올려야겠네 하고 편집해서 「얘들아 이렇게 한다? 올린다?」하면서 마츠쥰은 대단해요 파파파팟 하고. (저도) 스스로 편집해서 올려보고싶네요 아 아직 해본적은 없으신...? (*‘◇‘)「아직 못해요. 편집까지는 전혀 못해요. 아직 보기 전문이라...) 마츠모토상에게 가르쳐 달라고 하셔서... (*‘◇‘)「그러네요... 그러면 사적으로 간 곳에서 같이 공유하고 싶은거 찍었을때 올릴수 있는거잖아요. 마츠준만이 아니라 나도 할수 있다구! 하면서」 활동 중지며 SNS해금등 올해 다양한 서프라이즈 발표를 한 아라시. 2019년을





비싸지만 풍성한 맛과 간단한 주류까지 즐기며 10시 전에 퇴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원, 대리는 물론 부장님까지 사로잡았다. ◇직장인 "맛있게 먹고 일찍 마치는 회식 없나요?" 2030 밀레니얼 세대와 워라밸 문화가 직장에 자리잡으면서 회식이 곤욕이 됐다는 불만이 높아진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알바앱 알바콜이 20, 3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7명(70.8%)이 '회식으로



IF(만약 세븐틴이 ~ 한다면 형식으로 어제 처음 나옴) 비정기적인거 - 인싸이드 세븐틴(음방이나 예능 스케줄 비하인드 영상) - 1분 7초 챌린지(1분 7초 안에 어떤 미션하기! 이러면서 사소하고 쏠쏠한 재미들 넘치는 미션들 수행함 이것도 가볍게 보기 좋음) 멤버들이 공트랑 공카도 많이오고 브이앱도 많이 켜주고 브이앱도 나름 각자의 컨텐츠가 있음 - 부승관의 카스테라 - 민규의 디너쇼 - 정한이의 따뜻한 우유 한잔 - 슈아의 와인앤치즈 - 호랑이의 미각 등등.. 글서 해외



호텔로 회식을 가나요 ㄷㄷㄷ 곧 재재계약 기간이라 근래 몇 번 은근하게? 언급했었는데 콘서트에서도 재계약 언급했어 ㅠㅠㅠㅠㅠ ((최소 멤버들끼리는 이미 얘기 다 끝난 거 같은..? (궁예)) 10주년 팬미팅이랑 콘서트도 이미 확정 땅땅 해놨고 지팡이 짚고서라도 무대 계속 설 거래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여.. 디너쇼 맨앞 내 자리야 이번에 논란되기 전 평들임 음식은 평이 괜찮음 사장님 친절하고 유쾌,재미있다는 평도 있음 4점 음식은 만족스러운데 셰프님의 대화 방식이 유연하지 못하신 듯합니다. 오마카세는 셰프와 대화도





테레비"ZIP" "슷키리" "바케트" "히루난데스" "구루구루 나인티나인 2시간 SP" 오카다 준이치 6.20 (목) 시즈오카 테레비 "마루오카" , FBS 후쿠오카 방송 "Wao!" 오카다 준이치 6.22 (토) TBS "임금님 브런치" 오카다 준이치 6.23 (일) 일본 테레비 "THE! 철완 DASH!" 이노하라 요시히코 6.23 (일) 일본 테레비 "슈이치 " "행렬이 생기는 법률 상담소" 오카다 준이치 6.23 (일) 요미우리 테레비 "카미누마ㆍ타카다의



카테인가요 봄비디너쇼 소취합니다🌸☂️ 20th Century, 디너 쇼「20th Century Dinner Show 2019」밤 공연 오카다 준이치 관람 (인상 착의 추가추가) [요코하마 로얄 파크] 담당 디너쇼까지 보러가고싶다 공연취소라는 새도우를 받아드리고 미래에 디너쇼까지 건강한 이고로 재탄생한 아미들을 위해 방탄이들의 빅피쳐 마르카에 선수들 팀디너에서 선물 뭐 받았는지



없어 ㅠㅠ 숙소에 이제 10개 ??? 2m짜리 다보내고 그래서 집이 허전해 방에 들어가면 그게 없어 가지고 ㅠ 다 요만한 것들만 남겨두고 다 치워 가지고 미주 언니가 너무 싫어해서 ㅠ 나는 서열이 낮아가지고 치워야돼 ㅠ 나중에 혼자 살면 살려구요. 나중에 혼자살면 방 하나는 그냥 리락쿠마 방으로 할려구요. (포토타임 끝자락) 슈트를 입으니깐 확실히 마음가짐이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4050 중장년층의 반응도 좋다"고 말했다. 그냥 투어끝나서 하는 막콘러의 새벽 주저리주저리 글임 내가 지금까지 달려온 투어중에 제일 재밌게 달린투어가 이번 투어였거든 셋리도 넘 좋고 공살공죽 지민이가 이번투어 얼마나 기다렸는지 알고 또 지민이가 행복해 하는게 보여서 LYS투어 진짜 매번 중계 실시간으로 들으면서 재밌게 달렸었는데 SYS는 출국때부터 미주 브라질 유럽 일본 줄줄이 지민이 너무 많이 아파서 진짜 속상한거야 근데 그와중에 풀린 LYS 비하인드들을 보니까 와 나는 얘가 이때도 이렇게 몸상태 안좋은지 진짜 꿈에도 몰랐다.. 박지민 컨디션 좋고 레전드 찍었다고





1만원씩 추가하면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10인 이상 예약 시 무료 픽업 서비스도 도입했다. 이 결과 5인 이상 직장인 수요가 30% 이상 늘었다는 설명이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워라밸이 중요해지면서 2030 직장인을 중심으로 짧고 굵은 회식이 유행하고 있는데 호텔 뷔페가 들어맞아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단체 고객을 위한 주류, 픽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4050 중장년층의 반응도 좋다"고 말했다. 사실상 질문도 아니야 오더야 오더 ㅋㅋㅋㅋㅋㅋㅋ 진혁이는 디너쇼 때도 라이언이랑 여수밤바다는 계속 따라갈거 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역 주의 보고합니다 나가노군은





to be happy. Like invisible smoke in the room, we wonder what kind of anxiety pushes you forward and what kind ruins your ability to find joy in your life. We constantly question our choices, our surroundings, and we beat ourselves up for our mistakes. All the while, 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