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미 뭔데 협상 때부터 현빈손예진 존버 탔고 진짜 멜로코로 만나줘서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연기 호흡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현빈은 극 중 완벽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리정혁은 빈틈없이 철저한 업무수행능력을 자랑하는 최정예 북한군 대위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로맨스를 그려나갈 인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북한 장교로 완벽 변신한 현빈의 모습이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의 약혼녀로 도도하지만 정혁을 향한 관심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당당한 매력의 소유자다. 서지혜는 도시적인 냉미녀와 같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인간미도 갖춘 새로운 걸크러시의 진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흥미로움을 더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조각 비주얼과 독보적인 군복 카리스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강부자 이재룡 김선경 염혜란 등 출연 🍫11/29 금요일 밤 10:50 첫방송🍫 📌3. KBS 수목드라마





탈남했다는거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탑탑인 현빈 손예진 투탑 영화 망하지 않음? 현빈 손예진 드라마 현빈이 탈북자임!? [단독]황우슬혜 '하자있는 인간들' 이어 '사랑의불시착' 합류 tvn 올해 시작 드라마중에 최대기대작.jpg '사랑의 불시착' 현빈 "두세 달 전부터 북한 사투리 연습, 어려웠다" tvN 메인 포스터.jpg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남다른 애정, 캐릭터와 관련된 진솔한 고민을 직접 밝혔다.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재벌 상속녀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손예진의 세련미(美) 넘치는 첫 스틸을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재벌 상속녀 윤세리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올 하반기 12월에





사람의 연기를 해주길 바랐는데 그게 많이 바란 거냐ㅠㅠ 검머외도 아니고 어케 딱 북한임? ~하갔소. ~한 거요. 이런 말투 쓰는 걸 보면서 설레야 하는데 진짜 얼굴로 납득하는 거지 그외에 모든 것들이 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착잡하다 근데 또 비주얼 케미는 천상계..... [img= ] ‘사랑의 불시착’을 이끄는 4명의 주인공,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카리스마를 담은 메인 포스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네 주인공들의 눈빛이다. 이들은 가볍게 던지는 시선만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톤이 다른 컬러매치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엄마 귀신과 사별이란 큰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둘 사이에 있는 아이가 그리는 하늘로 돌아갈 자와 남겨진 이들의 세상에서 가장 따스한 이별이야기다. 김태희는 극중 매사에 낙천적이고 오지랖 넓은, 까랑까랑한 말투에 똑 부러진 성격이지만 자기 일에 매사 허당인 차유리를 연기한다. 유리 공예를 전공했고 공방을 운영, 결혼하고 만삭에도 일을 손에 놓지



지역은 2월 16일 전회차 동시 공개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온 현빈이 빈틈없는 업무 수행능력과 빼어난 외모를 겸비한 북한의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았다. 남한 상위 1%에 속하는 재벌 상속녀 윤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