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녀왔습니다. 근데 진짜 알파카파는 뭐임? 에이비식스 수달 옷입고 알파카옷입을 줄알았는데 홍천 알파카월드 가볼만 한가요?

2틀 전에 강원도 홍천 알파카 월드 갔다왔습니다. 알파카 털이 아주 죽여요... 복실복실 이제 가을인가 봅니다. 산이 채색이 들가고 나무들이 채색이 들어가서 드라이브 딱 좋은 날씨입니다!! 거 참 드라이브 하기 딱 좋은 날!! 지금입니다. 형님들 바쁘셔도 천천히 가을 구경하시면서 드라이브 쫘악 하셔서 힐링 받으시고 다시 열일 모드 가시는 것도 좋을꺼같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PS. 요즘 고속도로 주행을 많이 하게되는데... 왜 1차로에



돼..? 그래서 김석진은 햄찌 쿼카 알파카 아기염소 늑대중에 뭐로 결론났냐 투표 올라가는 시점이 공약이나 뭐 걸었을때 올라가긴 하는데 ‘핫딜’인 줄 알았는데 가격 오기 판매···소비자 피해보상 어떻게? 191130 석진이 멜뮤 사진 올라온 짹 홈 모음 약스압 에이비식스 수달 옷입고 알파카옷입을 줄알았는데 경비학원 다녀봤어요 서초집회 일반인들 재밌고



나오는 경우도 많음 dm으로 판매처 물어보면 답해주기도 하고 (물론 답 안해줄수도있음 도매용 인스타니까 굳이 소매구입자한테 답변할 이유는 없는겨) 비싼 도매택들 입고되는 네이버스토어팜은 -어베인 -어포인트노운 -오르네먼트 -드엘 -랏츠오브 -웨어오브 -썸오브데이 -클로딩레시피 등등이 있음 비싼 도매옷 특히 겨울의류는 브랜드 뺨치게 비싼곳도 있는데 아무래도 반품, as가 불편한 부분이 있으니 인쇼를 너무 믿지는말고 후기 잘 봐가면서 좋은 쇼핑 했으면 좋겠어~ 저건 찌라시라도 보는순간 헉함 .. 알파카한테 잔인한거 아니냨ㅋㅋㅋㅋ큐ㅠㅠㅠ ㄱㅇㅇ ㅋㅋㅋㅋ





바로 수리해드린다. 감사합니다. 넙죽 수리가 끝나고 도색 드렁크 단차 확인하고 이상 무!! 확인하고 다시 그랑조랑 놀러 다닙니다. 또 뭔가 이상합니다. 영상이 안올라가네요.. 모르겠네요. 흔하디 흔한 MDPS 문제 인거 같더군요 핸들 조향시 윙윙 윙윙~ 모터소리가 크게 발생합니다. 근처 파랑손 방문했습니다. 사실 두려웠습니다. 원래 이런소리가 나는 거다 그냥 타라 괜찮다 문제없다. 이렇게 말씀 하실까봐 방문하자마자 핸들 조향시 소리가 납니다. 수리기사분이 탑승해서 이리저리 돌리시곤 맞네요.. 교체 하셔야할꺼같다고.





형제가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인지. 그 형제는 엄마의 모든 재산을 물려받을 예정인데다, 물려줄 재산이 있다는 것도 다행한 일이죠. 원덬 알파카 처돌이라서 알파카 인형 개조아하는데 80cm짜리 인형이 3마넌인거야 헐레벌떡샀는데 오늘 도착해서 박스 받으니까 분명 80cm짜리 대형인형인데 프포들어갈만한 납작한 박스에 온거야 그래서 뭐야ㅠ 사기인가 했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축시켜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접혀있는데 귀여워서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인풀면 이만해! 그럼 자랑다했으니 원덬은 새로온 애랑 자러갈께! 그거 진짜 키우는거야?알파카나 염소까지는



할까요~ J패밀리 16명 달성 오메데토♥ 5살 아이와 함께한 제주도 2박 3일 여행 - 스케쥴편 아니 이거 후리스 아니냐ㅋㅋㅋㅋㅋ알파카 코트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이 코트 반품 할지 같이 고민해주라 캐시미어코트는 진짜 좋은가봐요 막스마라 코트를 너무 많이 봤나 눈이 고급이 되어버렸어 ㅠㅜ 알파카하면 케톡에서 알파카 이름



행회였다...... 목이 따뜻하겠군여... ㄱㅇㅇ ㅋㅋㅋㅋ 지하철 옷차림 논란, 댓글 참 재미있더군요 그냥 생각나는 대로 주저리 써봅니다 비싸고 좋은 옷 입는 분 많더라구요 참 많은 분들이 본인 옷 상표, 가격 얘기하면서 원글이를 난도질하며과시.. 그 중 한 댓글, 몽클패딩에 에르메스 가든파티 들고 어그 신고 다닌다고 나중에는 사람들이 잘 모를거라는 생각에 몽클 윗단계 라인 언급에 룰루레몬 운동복에 어그 신고 수퍼간다는 쿨내 나는 발언까지 재밌 더라구요 이건





노엘의 잘생김에 노엘 얼굴형과 턱과 넥라인이 진심 50이상은 한다고 본다 이거 진짜 중요하다 이게 좋아야 비율도 잘 살아나 여러분 비율이 을매나 중요하게요 진짜 내가 좋아하는 미남들 다 얼굴형과 턱과 넥라인 진심 다 예쁘다 진짜다 이거 맨날 턱턱턱 맨날 얘기하잖아? 노엘 턱 진심 좋아 젤 좋아햌ㅋㅋㅋㅋ갤러거들 턱 나 진짜 좋아햌ㅋㅋㅋㅋ너무 잘생겼거든ㅋㅋㅋㅋ턱 너무 좋앜ㅋㅋㅋㅋ어떻게 다른 말 표현이X 아시안에서 보기 힘든 턱이긴





술 이쯤되니 힘들다 이걸 왜 쓰고 잇나 회의감 들어 a. 와인 칵테일 안주맛집 > 서울앤쏘울 사실상 여길 위해 글을 썻다22 뭉실이산도 옆집임 외부가 유럽 느낌 안에도 분위기 좋음 여기도 해방식당처럼 외국에서 살면서 배워온 음식 함 안주 특이함 생전 첨보는 애도 있는데 먹어본 건 다 jmt 추천메뉴 감바스 감자전 짜파게티 기억해 감감짜 배 마니 안고프면 식사도 됨 가성비 긋 와인도 가성비 좋음 잔술 있음 해방촌 노을 보며 와인 한 잔 캬 을매나 좋게요? 하지만 주민도 맨날 그러진 못한다..





요글 요즘에도 계속 생각나 햄찌파 잘있어라 나는 늑대파로 간다 근데 진짜 알파카파는 뭐임? 방탄 진은 쿼카야 햄찌야 드럼세탁기 스팀클리닝 또는 에어드레서 기능 사용하는 분들에게 여쭤봐요 김석진 사랑하는 사람들 다 와봐 석진이 뭔가 나 발시리니깐 털실내화 좀 사도 돼?라고 물어 보는거 같아ㅋㅋㅋㅋ 혹시 알파카천 좋은거 Ma로 시작하는거 아시나요? ㅂㅂㅌ? 알제이 친구 데려와써 방탄은 동물이모지 모야 석진이 햄찌파들아 알파카파에 지고 있네ㅋㅋㅋㅋㅋ 이런 알파카? 양털? 코트는 어디껄까!!! 홍천 알파카월드 가볼만 한가요? ㅇㅂㅌ미친 알파카 키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