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되는 거 같음 엠넷 퀸덤.. 마마무가 저기

시청 안해서 몰랐고 우연찮게 여자아이들 마지막 무대 lion을 보게 됐습니다. 쩌네요. 이정도면 화제될 만했을텐데 왜 몰랐을까요. 이 무대 보고 퀸's story라고 비하인드 영상 보니까 소연이란 멤버가 컨셉이며 작사, 작곡, 편곡에 프로듀싱까지 맡아해서 프로그램 내에선 천재라고 하더만요...ㅎㄷㄷ



이다희씨 화장 좀 덜하면 더 이쁠텐데... 이다희 화이팅... ㅋㅋㅋ 진짜 존나 힘들구나 싶은데 존나 그정도 인지도의 반의반의반의반의반의반도 안될것같은 가수들이 18위 진입->10위->6위->3위 하는게 이해가 안간다는거임 용대장ㅋㅋㅋ우리무 1위 맞즤 몸풀때 됐즤 마마무가 퀸덤 1위를





무대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차 경연에서 선보인 'Fire'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여자)아이들이 10월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1위를 했네요. 특히 퀸덤에서 최종 라운드 1,2등은 못 차지했던 걸로 아는데, 결론적으로 화제성은 (여자)아이들이 제일 높았나 보네요. 매 라운드마다 역대급





있겠습니까. 그는 조국이 그런 악당으로 드러나길 바랬지만 국민은 다음 악당으로 그를 지목해 버렸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처음부터 여기까지 계획한 것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는 우직할지언정 영악하지는 않죠. 다만 통찰력이 있습니다. 그는 그저 주어진 상황에서 적임자로 윤석렬을 지명했을 것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기능은 윗기수 제거이고 조금 더



퀸덤무대 아오아 개멋있음 11월에 컴백하는 마마무 머리색 모음.jpgif 퀸덤 생방 개 기대된다 퀸덤 신곡 준비하는거 조금은 나올줄 퀸덤 지난 주 아이들 무대 '싫다고 말해' 좋지 않았나요? ㅇㅈㅍ) 헐 (여자)아이들 퀸덤에서 부른 라이언 뮤비 나오네ㄷㄷ 퀸덤 헛발질 하는거 보고 있으려니 갑자기 언니스 보고





뫄뫄가한게뭐냐 이런말 존나 싫어히는데 퀸덤은 감독이 존나 뭐했냐 엠넷 퀸덤.. 마마무가 저기 낄 레벨은 아니지않나요? 근데 퀸덤은 투표가 뭔가 의미없어 [단독] AOA, 11월 5인조로 컴백..'총 든 설현' 뮤비 속 강렬 이미지



세대에 비해 2명의 멤버는 변화가 없는데 나머지 2명의 멤버, 특히 한분은 멤버 교체 수준으로 미모가 올라오셨네요. 그러나... 뭐가 어떻든 국내 최고의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브아걸을 다시 보니 좋네요 이런 쉽지않은 분위기의 곡들을 소화할



대한 충성심으로 뭉친게 아니잖아요. 어쨌든 이제는 무엇이 그의 본질인지 중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국민이 그를 동탁과 같은 인상으로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그의 운명은 바로 그 인상대로 결정될 것입니다. 그 결과는 수족이 잘려나가는 정도가 아닐 겁니다(이전 글에서는 그정도만 생각했었죠). 그는 검찰을 이전과 이후로 나눈





지지율 발표때문에, 앞뒤 못가린 것 같은데 그들이 대비했어야 하는 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번 주 토요일 집회죠. 개인적으로 100만 집회 예상합니다. 어제 어떤 분 30만 예상하시고 서초동은 광화문이 아닌만큼 물리적으로도 한계가 있을 거라고 말씀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중국인이라해서 놀람ㅋㅋㅋㅋㅋㅋ 혼혈 아냐?ㅋㅋㅋ 가수 이름 박힌 거긴 한데 이것도 ㅂㄹ인가 KBO(총재 정운찬)는 10월 26일(토)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리즈 4차전의 시구자로 방송인 장성규를 선정했다. 201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