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순, mbn 뉴스파이터~방송중이네요(냉무) MBN 뉴스파이터 재밌네요ㅋㅋ 아침마다 챙겨보는 뉴스파이터에 화순

화가 나신건지 티비틀어놓고 있음 맨날 혼나네요 ㅋㅋ 평소 앵커가 오바해서 화내주는? 거때문에 자주 보는 프로그램인데 ... 역시나 앵커 / 패널분들 같이 공감하고 화내주고 하네요 ㅠㅠ 화순사건 뉴스파이터에서 여자목소리 전국으로 방송타네요 이 계기로 이렇게 이기적인 주차문제가 더 이상 생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앵커 패널들도 집주인을 다들 이해 못하는 상황 일이 커질대로 커지네요 너무 멀리 왔어요





안녕하세요! 화순, mbn 뉴스파이터~방송중이네요(냉무) 진범은 과연.. 오늘도 여지없이 mbn뉴스파이터는 뉴스파이터에서 성남 얘기 나오네요 ㅠㅠ 화순 MBN뉴스파이터 화순사건 "뉴스파이터"에도 나왔네요. 아침마다 챙겨보는 뉴스파이터에 화순 나오네요 MBN 뉴스파이터 재밌네요ㅋㅋ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김명준 뉴스파이터로 화순 사건 접하고 형님들이 보여주신 정의구현에 감동받아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 오늘 엠비엔 뉴스파이터에서 김복준교수는 그당시 수사가 과학적이어서 혈액형과 지문은 빼박못한다고 하던데 이인걸변호사가 그럼 이춘재 증언이 이게 허위면 다른것도 다 허위진술이 되는거냐고 하니 그런건 법적인거라고하고 사건의뢰 유튜브에나와서 하 선배 공격하는사람들은 나사풀린사람들 같다고 그리고 왜 나한테 뭐라하냐 난 8차담당형사가 아니었다



그리고 80년대 군대,상사,경찰 때리는 사람들은 있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었다 확실히 경찰이 고문을 했다면 그건 사과해야한다. 근데 어쨋든 김복준 형사님 너무 감정적이신거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안타까운게 서울엔 아파트도 많이 들어서고 입주할땐데 당시 화성 진안리는 시골의 형태로 있다보니 그당시까지도 창호지문을 써서 보안에 취약했던게 마음이 아프네요 창호문..종이가뚫리면 열리는 취약함. 서로를 너무 믿었던건 아닐까요 파이팅이 넘치네요 왜 저리 아침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