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즈원하면 j 생각나는데 이사람은 슈가맨 안나오나 대휘덬 애즈원 노래 원하고 원망하죠

들을 수록 서글픈게 있어 발랄한거ㅋㅋㅋ 솔직히 보컬은 내 취향 아닌데 시티팝 감성으로 편곡한게 좋아 애써 차트인! 진짜좋다구ㅠㅠ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좋아ㅠㅠ 한번 안아보자씬에 깔렸을때 존좋ㅠㅠ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20년 다되가네요. 애즈원이군요!!! 본방 사수 입니다!!!! 오늘 이소은양 나온 것 도 몰랐다가 뒤늦게 클리앙 보고 부랴부랴 올라온거 다시 봤는데...ㅠㅠ





씨유 아시나요? 어제 슈가맨 애즈원이랑 또 누구 나옴? 대휘덬 애즈원 노래 원하고 원망하죠 밖에 몰랐는데 슈가맨에서 말하는 애즈원 내일 싱글이 이대휘 곡이네 슈가맨 다음주 애즈원이면 그냥 컴백수준인거 아닌가요ㄷㄷㄷㄷ 원덬이 겨울마다 생각나는 애즈원노래 애즈원, 이소은 좋은곡주고 다시 가수시켜도 뜰거 같은데요. 와 슈가맨 ㅅㅍ 헐 애즈원에 이대휘 목소리 찰떡이겠다 애즈원이 유명한 가수야??? 슈가맨 다음주 애즈원 같은데요 [슈가맨] 애즈원 맞네요 애즈원 오슷중에 생각나는거 커프ㅠㅠㅠ 미친 라스트크리스마스가 애즈원 노래야?????? 애즈원 원하고원망하죠 듣다봤는데 일간200위였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 애즈원의 소망이라는 노래인데......... 가사가 참 맘에 든다는............ 슈가맨에 애즈원 나오는거 보니까 페이지 생각나서요 이별이 오지 못하게, 난 늘 혼자였죠, , 단심가, you&me 등등 ㅋㅋㅋ 진짜 좋아했거든요. [@@youtub_tag-0@@] 이때만해도 애즈원 누님들 보면 와 외쿡물 먹으면 저렇구나! 이런 느낌?!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오는 15일 공개되는 애즈원의 이번 스페셜 싱글 ‘애써’는 잔잔한 기타 리프와 함께 읊조리는듯한 애즈원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R&B 곡으로, 지난 20년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는 애즈원의 진솔한 이야기가



렉시 베이비복스 노래 부르는것도 그렇고ㅋㅋㅋㅋ 애즈원인가요 여자 두명 R&B 애즈원와 ART 쇼맨은 러블리즈와 데이브레이크 뭔일이냐 그래서 노래가 듣기편해 그 시절 애즈원 노래 참 좋았는데 이민(78년)과 크리스탈(80년) 여전히 노래 정말 잘하네 원숙미가 들어갔는지 그떄보다 더 감동이여 몸관리 정말 잘하며 사신듯, 목소리가 그때랑 똑 같아 앨범 좀 내주면 좋겠네요. 보배님들... 나이가 마흔이 넘었어도... 사람의 생은? 그 시기에 맞는 사랑이 있지 않겠어요? 20,30 대에는



모공분들은 애즈원 별로 안좋아 하시나봐요;; 요즘 러브홀릭이나 애즈원 같은 가수들도 좀 보고 싶음 슈가맨 ) 전주만 듣는데 눈물이 핑~ 애즈원 지금도 활동하지않아? 대휘곡 애즈원 애써 다시 차트인했다 이대휘때매 애즈원 목소리 첨 들어봤는데 넘 좋으시다 애즈원 신곡 좋다 애즈원이랑 슈가맨 다 좋은데 왜.. 슈가맨 재방보는데 애즈원 이민 제시카 생각난다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어제 슈가맨 애즈원이랑 또 누구 나옴? 1999년에 데뷔한 알앤비 듀오의 Day By Day 헐 애즈원 애써 76위 ㅁㅊ 애즈원100위로 진입했다ㅜㅜ 슈가맨 제작진들 섭외 몇년에





노래.mp3 애즈원 - 원하고 원망하죠 애즈원 좋아해서 슈가맨 다시보기 봤는데... 이번주 슈가맨 (ㅅㅍ) 애즈원 신곡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들어봐 너무 좋다 ㅠㅠㅠㅠ 나 애즈원 제시카땜에 알앗는데 대휘가 쓴 애즈원 애써 가사 진심 눈물나와ㅠㅠㅠ 슈가맨 보는데 애즈원노래 한 곡들었을뿐인데 계속 눈물나 ㅠ ㅠ 애즈원 노래중에 그사세 오슷 존좋 슈가맨 이번편 데이브레이크가 애즈원노래 편곡한거 좋다 대휘곡 애즈원 애써 다시



티저에 나온 그림으로 봤을때 말이죠 데이브레이크가 그린 그림은 원 두개랑 여성표시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러블리즈가 그린그림은 우는사람얼굴 ART 슬픈얼굴 예상합니다 애즈원은 아는데 저 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원하고 원망하죠." 제 기억이 문제겠죠 전에도 이 노래 올렸는데도 반응이 없으시더라구요 ㅠㅠㅠ 트로트 같은 거 올려야 반응을 하시는지;;; 볼빨간 같은 요즘 창법 말고 뭔가..음색 조지고 살랑살랑한 느낌 노래 감성도 애즈원 전주는 언제 들어도 좋네영 탑골에서 첨봐서 쳐보니까 브랜뉴소속으로 나오던데 애써 차트인! 음색 존예야 이대휘



슈가맨 세대야... 와 진짜 애즈원 음색 개도른 슈가맨 보고나니 아이즈원 보고싶네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다음 주 슈가맨 애즈원 예능해도 잘할거같아ㅋㅋㅋ 애즈원 노래중에 그사세 오슷 존좋 나 애즈원 제시카땜에 알앗는데 애즈원 신곡 좋아 애즈원 슈가맨 나온거 이제 보는데 개좋다 팬텀이랑 버벌진트 애즈원 있던 소속사가 어디였지 혹시 걸그룹



사람 그대 마지막 나의 사랑 화질구지 ㅈㅅ 원덬 애즈원 최애곡 좋은곡주고 다시 가수 시켜도 뜰거 같은데요. 음색 워낙 좋아서.. 다시 할 일은 없으려나요? 애즈원나온대 알앤비 감성 넘치겠네 이대휘가 피쳐링한다길래 다음주 슈가맨 여성 듀오는 애즈원 같은데 남성트리오는 모르겠네요... 1999 데뷔 한번 안아보자씬에 깔렸을때 존좋ㅠㅠ 미친 슈가맨 나오고 천위밖에서 진입했다 오른듯 ㅋㅋㅋㅋ 대박이네 실검도 있더니 파급력 진짜 좋네 슈가맨 물론 곡이좋았던게 많은덕이지만 하앍... 넘나 좋아요 ㅠㅠㅠ 애즈원 싸랑해요 ㅠㅠ [@@youtub_tag-0@@] 아니 근데 이거 뭔가요 ㄷㄷㄷㄷ 러블리즈의





나오더라고요. 생각해보니 비슷한 시기에 나름대로 인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씨유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저는 좋아하긴 했는데 그닥 인기가 없었나 싶어서요. 무려 회사가 동아기획에 제작자가 김형석, 작곡이 방시혁인데... 러브스토리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같은 노래는 멜로디도 좋고 멤버 셋 다 목소리가 좋았어요. 슈가맨 나오는 거 보고 싶네요ㅎㅎ ㅈㄱㄴ 다른것도 들어보는데 다좋다 오늘 브랜뉴콘에서도 각이다 ㄷㄱㄷㄱ ost는 꾸준히 해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