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때? 날씨가 추워지니 걷기 힘들어지네요ㅜ 날씨가 많이 춥네요ㅠㅠ 오늘 코트 입어도

플레이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또한 플레이 하면서 팬 굉음은 엄청나게 나고 온도는 90도까지 올라갑니다. 부트캠프에서 하면 좀 나을 것 같습니다. eGPU로 부트캠프에서 고사양 게임을 해볼까 했는데 그러면 맥북이 죽을 것 같네요. SSD 속도는 훌룡했습니다. 제가 HDD만 있는 아이맥에 USB 3.1로 SSD를 꽂아서 연결해서 맥을 설치해서 쓰고 있어서 300~500MB/s 속도만 써왔는데요. 1800MB/s가 넘는 SSD를





웃기기도 했고 매우 친근한 모습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날씨가 추워지고 뭔가 따뜻함이 생각나는 10월의 마지막 날쯤이면 그가 생각나네요.. 참 좋은 배우였는데 너무 우리곁을 영화처럼 훌쩍 떠나버렸서요..너무도 생각나게... 신랑 회사에서 급하게 연차 다 쓰라고해서 내일부터 쭉 휴가에요~ 재주도 가기는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꺼같아 망설여지구요~



아직 앵클부츠 신을 날씨는 아닌가?? 곱창국 드시는 집은 없으신가요? 옴맘맘마.. 오늘 내 집업후디 온대... 떨렘쓰.. 베트남이 궁금해요 오늘 숏패딩 입고나가도될 날씨야??? 본보4 진짜 날씨 기가막히게 맞춰서 나오는거 같다 조만간 와이프차로 SM6를 살듯 합니다...;;; [이영미 人터뷰] 감사와 사랑 전하고 떠나는 ‘MVP’ 조쉬 린드블럼 유니클로 '공짜 히트텍' 1시간만에 '순삭'ㅎㄷㄷㄷ 경량패딩은 언제부터 유행인 건가요? 드디어 그녀들이 왔다! 센스 있는 82님들 욕실, 씽크대 리모델링 조언 부탁드려요. 채소 씻어주는



있는 같습니다.. 컴퓨터에서 지작된 튜닝 유행은 키보드, 마우스, 메인보드, CPU쿨러, 시스템 팬, 램, 그래픽카드, 헤드셋.... 둘러보면 주변기기 모드 튜닝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닌 제품을 찾기가 힘들정도 입니다. 제조사마다 총합 설정 프로그램이 있으며 일부는 타사 제품과 호환되기도 합니다. 써멀테이크의 경우 TT RGB Plus 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써멀테이크에서 생산하는 튜닝용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IOS 앱을 사용할 경우 음성을 통한 제어도 가능합니다. 아마존 alexa로도 성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Razer사의 Chroma Lighting으로도 설정이





노브의 크기와 조절 방향이 반대로 세팅되어 있음 '이 사용기는 (주)컴소닉코퍼레이션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패딩 하나 사려하는데 백화점, 직구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네요 직구는 짝퉁이 많다던데 참 고민됩니다ㅠㅠ 그래도 저렴하게 직구해야겠죠?? 이럴 땐 어찌해야 하나요? 왜케 좋아?!?!? 나 왜 첨 듣지ㅠㅠㅠㅠ 내가 울나라꺼만 들었나ㅠㅠㅠㅠㅠㅠㅋㅋㅋ 넘 좋다ㅠㅠㅠㅠ 랜덤 재생 나와서 듣다가 시작부터 내스탈이라 깜놀 지금 추운날씨랑 잘어울려ㅠㅠㅠㅠ 오늘같은 날씨에 러닝하면 하체가 겁나 간지럽네요;; 추천좀



향도없고 단맛도 약하고 신맛이 있더라구요 몇주지나도 계속 상태가 별로인것만나와서 올해는더이상사먹지않고있습니다 날씨때문인지 품질관리가 안되는지 올해는 꽝입니다 올해 처음드셔보신분들은 이게 왜 유명해? 하실듯합니다 어떤 방한 복장을 하시나요? 저는 런닝, 후드티, 바람박이점퍼, 기모청바지 입습니다. 멀리 가는 여행 말고 제주도라도 갔다오고 싶네요 요즘 가면 날씨는 어떤지, 지금 시기에는 어딜 가보면 좋을까요 트렌치



조금만 시야가 확보되면 막 달리시더라구요. 근데 안개낀날 시야확보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건 노면이에요. 블랙아이스. 안개의 수분이 노면에 내려앉으면 바로 얼어버려요. 이건 차에서 내려서 노면을 발로 문질러보지 않는 이상 시각적으로는 잘 못느껴요. 특히 교량위가 많이 미끄러워요. 항상 감속.안전운전 하세요 그리고 내년 4월에 소방관분들 국가직전환 축하드립니다. 참고로 얼마전 고성 산불때 고속도로 전광판에 소방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문구 올린게 저랍니다. 소방관님들 국가직 전환에 아주아주 약간이나마





응원이고 뭐고 담요 두르고 있었을것 감기조심하세요 찬바람불면 자동임ㅋㅋ 안되려나요 ㅜ 전주 날씨 별로라 한복입기는 실패 사녹떨어진거 팬싸 관음이라도 가고싶은데 오늘날씨 생각하면 좀무리인가.. 왜 이날씨에 야외팬싸야ㅠ 애들보고싶다ㅠㅠ 자신을 꾸미는 것에 크게 흥미가 없는 30대입니다. 내 자신 외의 美에는 엄청 까다롭고 집요하게 구는데... 어째 제 자신에





베트남 세네갈의 Retba 호수 나의 이웃 토로로 지구의 선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떠오르는 달 밑에서 올려본 에펠탑 변덕스러운 날씨 Hong Kong 주택가 천자 산 (중국) 아바타의 판도라의 풍경에 대한 영감 파도 빨간 모자의 이방인 반 쯤 물던 숲 카나다의 Jasper 국립공원의 Athabaska 강의



되었읍니다. 새제품은 개선된 제품이라고는 하였으나... 새제품을 받았던 당시는 이미 날이 따뜻했던 시기라 테스트가 거의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10,11월이 첫 테스트인데요. 과연 개선이 되었을까요? ㅠㅠ 급 여행 삘타서 1박2일로 후쿠오카 간다!!!!! 근데 요즘 후쿠오카 날씨 어때? 후쿠오카에 있는 덬들 옷 어떻게 입고다녀? 몇달전부터 불러도 안나오고 병신된지 오래되었는데 업데이트해도 계속 그러고 그전에는 운세도 물어보고 날씨도 물어보면 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