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건조기 AS받아서 기분이 좋았다가 급 나빠졌습니다.. 드디어 LG건조기 점검 받았네요 LG건조기 신형..

전 옷감을 건조기에서 빼내 주시고, 시간추가 내마음 전원 동시에 눌렀을 때 '띵'하는 알림음이 들리셨나요? -알림음이 들리셨다면 자가 세척 모드 진행을 위해 건조기 물통을 다시 끼워주세요. 10분 동작 후 자동으로 종료 됩니다. 물통에 받아진 물을 비운 후 건조기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림음이 안들리고



가설을 세워봤습니다. 가설1 : 건조기가 갑자기 맛이간다? 혹시 세탁실 전원부가 잘못된건가? 그래서 물 배출 못하고 넘쳤나? 실험 및 결과1: 세탁기만 전원을 연결해보자 / 세탁기는 잘 동작합니다. 실험 및 결과2: 건조기에 전원을 연결해보자 / 연결하자마자 차단기가 작동합니다. 가설2 : 혹시 세탁실 전원부가 허접해서 더 이상 건조기 전력 요구량을 못





쉽지가 않네요 ㅜ 말만 자발적리콜이지.. 기존 요청하면 해주던 as를 요청안해도 as받도록 하겠다 이게 끝이네요 ㅋㅋ lg건조기 사자마자 이슈터져서 11월말에 수리받았는데 대응이 좀 그러네요 %EA%B1%B4%EC%A1%B0%EA%B8%B0&groupCd=&pt=0 CLIEN 어제 유격문제로 기사님과 통화후 방금 기사님 다녀가셨습니다. 일단 상판은 조립불량이 아닌 생산년월도 일치한 제품이나 옆면 사출 불량인거 같아보여서 교체가 확정되었고.. 나사산은..



LG 건조기 14kg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어제 오전에 신나게 밥솥에 밥을 하면서 건조기를 돌리며 잉여 타임을 보내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밥솥을 본 순간.......... 밥솥 전원은 나가있고 밥은 되다가 말았으며 냉장고 전원도 다 나갔더라고요. TV나 컴퓨터 등 다른 전자기기는 잘 되었길래 상황을 파악 못하고





시간은 내년 1월 중순쯤 평일기준이고 날짜 지정 안된다 함) 5. 어제 갑자기 전화오더니 지금 집앞인데 문열어주면 고쳐주겠다 함(010-으로 시작하는 핸드폰 번호였음) 6. 제가 우연하게 연차라서 문열어줘서 30분만에 업데이트해주고 가심......... 백색가전은 엘지라고 배웠는데 후유증이 크군요 한동안 건조기 리콜이고 냄새고 뭐고 난리인거 같은데, 지금 판매하는 제품들은 해당 문제가 다 해소된 건가요? 매장가서 문의해보니 마치 몇몇 소비자들이 민감하게 이야기해서 그런것처럼 이야기를 하던데, 이거 아무리 뒤져봐도 답이 없어서 아질게에 남겨봅니다. 세탁기 바꾸면서 겸사겸사 건조기까지 세트로 한번에 사려고하는데, 선택이





표시창에 0이 표기 되는 경우 건조기 문을 열어 내부와 외부 필터를 모두 제거 한 후, 1.0~1.6L 페트병 또는 물병을 사용 하여 제품에서 '띵'알람음이 울릴 때 까지 일반 수돗물을 투입 시켜 주세요. 자가 세척 모드 진행을 위해 건조기 물통을 다시 끼워주세요. 약 10분 동작 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물통에 받아진 물을 비운 후 건조기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척 모드는 별도의 종료음이 울리지 않습니다. *세척 시 드럼은 동작 하지 않습니다. --------------------------------------------------------------------------------------------------------------------------------------------------------------------------------------------- ps. 2달사용한 건조기 컨덴서입니다. 다른분들보다는 괜찮은것 같지만 저게 쌓일 생각하면 ㅠㅠ



ㅎㅎ LG건조기 사서 혈압 치솟는 분 있나요? 공장갔다와서 굉음내고 미친듯이 돌아가던데 .. 여름엔 온도가 잘 올라가지만 겨울엔 온도를 더 올려야 하니 앞으로 더 불이날수도 있을듯.. 건조가 잘 안된다는 말도 있고 그땜에 더 굉음내서 돌아가서 불나는거 같기도하고 아직 원인은 안나왔지만 걱정되네요 #comment-point CLIEN 우선 담당접수 기사분은 각 지점센터가 아닌 통합센터.. 그러니까 공장형 센터 쪽으로 입고되서 수리하는것이기때문에 직접 수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장에서 수리되었기때문에 전적으로 문제는 공장쪽에서 일어난것 같네요.. 담당기사님께서 사진보시더니 일단



글올라왔던데 지금은 삭제�楹六�. 저번에 건조기 결함으로 시끄럽더니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LG 스마트폰, 올래드TV에 이어 건조기까지.. 믿고쓸 전자제품이 없네요. 제윤경 의원 “리콜을 하는 게 맞다”…소비자원 “현재 모니터링 중”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제윤경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7일 열린 국정감사에서 이희숙 한국소비자원 원장에게 “(LG건조기) 제품 결함이 굉장히 심각해 보인다”며 “리콜명령은 (권한이 없어) 못해도 권고를 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다수의 소비자들은 LG전자가 주요 기능으로 내세운 건조기 내 ‘콘덴서 자동세척’이 제대로 작동하지



먼지제로!!! LG건조기 이지만 건조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저희는 tv에 나온느 집처럼 매트리스가 아니고 라텍스 7cm 짜리 정도되는 것 사용중이거든요. 당연히 방수매트는 씌워놨고요. 육아당의 다자녀분들 미리미리 오줌공격에 대비해서 방수를 철저히 합시다. 추신. 방수매트가 있다고 방심하면안됩니다. 그 위가 흥건하고 축축해서 바로 닦아줘야 합니다. 건조기 리콜 터져서 신청했는데 이제야 접수 전화가 오네요 ㄷㄷ 지금 접수해도 내년에 가능할꺼 같다길래





것으로 정책이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요건 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CLIEN ▲ 참고 : lg건조기 콘덴서관련해서 전화 문의했습니다.(10년보증건..) 건조기 구매 후 2달이 지난 상태이며, RH16VH 모델기준입니다. 추가문의 했습니다. 현재 LG전자(1544-7777)에 전화하면 8월중순으로 무상점검들어온다고 합니다. (아마 많은분이 신청하시면 계속 늘어나겠죠...?) 현재 LG에서 공지가 되긴 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한다라는 것은 내려오지 않았다고